CEBU

세부 4일차 [모벤픽리조트 체크아웃 - 골드망고그릴 - 세부가든스파]

by VINSFINS 2016. 2. 4.

세부 여행 4일차

[모벤픽 리조트 체크아웃 - 골드망고그릴 - 세부가든스파]

세부 여행 마지막 날이에요~

여행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어쩜 하루가 1시간 처럼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아침에 느긋하게 일어나 조식을 먹고

마지막으로 모벤픽 전용 비치에서 한번 더 놀기로 했어요

언제 또 와보려나 안녕 이비자 클럽~

이비자 클럽을 배경삼아 프라이빗 해변에서의 마지막 사진이에요^-^​

메인풀에서도 마지막^-^

아쉬워 아쉬워~ 언제 또 이런 호사를 누려보나요

너무 예쁨예쁨했던 모벤픽 수영장

(사진 출처: 모벤픽 홈페이지)

역시 핸드폰으로 찍는건 한계가 있어 ㅠㅠ

전날 밤 술이 부족해 미니바에 있는 참이슬과 컵라면을 먹었어요ㅋ

체크아웃 할때 미니바 이용 금액을 결제하고 디파짓을 돌려받았습니당

마사지 픽업 차량이 오기전까지 40분정도 여유가 남아

로비에 비치 되어있는 포켓볼로 시간을 때웠어요 ^-^

어지간히 못쳐야지..ㅋㅋㅋ

포켓볼도 재미없고 셀카나 찍으렵니다ㅋ

호사 누린 모벤픽에서의 2박 3일

우리 안싸우고 잘해썽 ㅋㅋㅋ

마사지 픽업 차량 역시 로비앞으로 들어올수가 없어 모벤픽 입구에서 대기했어요~

이제 진짜 안녕 모벤픽 리조트~!

우린 세부 가든 스파 픽업차량을 타고 마리나 몰에 내렸어요

골드망고그릴에 드랍은 어렵다고 해서 마리나 몰에서 택시를 타고 골드망고까지 이동했어요~

택시비는 150 페소가 나왔어요~

페소가 부족했는데 우리가 환전하는걸 잊었더라구요~ㅠㅠ 몽충이들..

다행히도 골드망고그릴에서 환전을 도와준다길래 도착 후 잠시 택시를 기다리게 한 뒤

환전을 하러 갈 수 밖에 없었어요~

골드망고그릴에 들어가 미리 예약한 시간과 예약자 이름을 말한 후에

환전을 요청했는데요 환전을 그자리에서 해주는게 아니라

골드망고와 거래하는 환전소에 골드망고 직원분이 직접 가서 환전을 해오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일단 택시가 기다리고 있다고 말을 하니 골드망고 사장님께서 200페소를 먼저 빌려주시고

식사 후 환전과 계산을 같이 하기로 했어요

아이고~ 민폐 민폐 ㅋ

빌려주신 페소로 택시비를 결제하고 우린 에어컨 빵빵한 골드망고그릴에 들어왔어요~

그 유명하다는 랍스타와 크랩 파스타, 망고쉐이크를 주문했어요

우린 배가 고푸다!!ㅋ

세부 맛집 중에 제일 기대했던 곳이란 말이지~!ㅋ

두둥

드디어 나온 크랩 파스타

파스타 소스에 게살이 가득 가득 들어있어요~

이거 진짜 말로 표현 못할 맛

진짜로 맛있어요~

파스타 면을 씹는건지 게살을 씹는건지 정말 게살이 듬~뿍 들어있어요

이렇게 맛있어도되나 싶을정도로 맛있어요!!

갈릭 랍스타

비쥬얼 보세요~ 어마무시하지요~ㅋ

세부 일정에 골드망고그릴을 두번 넣을껄 후회했다니깐요~

랍스타 살보세요~포크로 살짝만 건들여도 속살이 이만큼이나 나와요~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네요 ㅠㅠ

마니 머겅~ 우리 마담잉~

내가 다 먹기전에ㅋㅋ

배가 터질때까지 다 먹었어요~

세부로 오기 전 골드망고그릴 네이버 카페 활동으로

무료 디저트도 먹을수 있었는데 도저히 들어갈 배가 없더라구요

진짜 진짜 맛있음 맛있어도 이렇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정말ㅋ

적극 추천합니다 적극적극!

세부 여행 가서 골드망고그릴을 안들렸다면 그건 세부 간거 아님!! ㅋ

골드망고를 통해 100달러를 환전해 4,665페소를 받았구요

식사 금액은 2,090 페소가 나왔어요~

Maribago Maribago Lapu-lapu city,M.L. Quezon National Highway,Lapu-Lapu City,6015 Cebu, 필리핀

(사진출처:구글-골드망고그릴)

(골드망고그릴 네이버 카페)

등업 후 무료 디저트 꼭 받으세요 ^-^

후기 및 다른 세부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카페 가입 꼭 하시길

배부르게 먹고 우린 다시 마리나 몰로 이동해서 이것저것 못다한 쇼핑을 했어요~

마리나몰에 도착할때쯤 장대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그칠줄을 모르더라구요

사진이고 뭐고 아무것도 못할정도로 비가 많이 내렸어요~

오는날 가는날 아주 비때문에 고생을 했네요ㅋㅋ

바리바리 쇼핑한 물건들을 들고 택시를 잡고 세부가든스파로 갔어요

원래는 마리나몰에서 스타벅스도 가고 맛집도 하나 더 가고 할 생각이었는데

비 때문에 다 포기 ㅋㅋ

마리나몰에서 세부가든스파까지 택시비는 60 페소가 나왔어요

그렇게까지 가까운줄 몰랐는데 택시타고 3분도 안가더라구요ㅋ

신호등 하나 지나 우회전 후 정말 한 200~300미터?ㅋ

어차피 비가와서 택시를 타긴 해야했지만ㅋ

세부에서 택시 이용할땐 꼭 잔돈을 준비하세요!!

미터기 금액에 맞춰서 줄 수 있을만큼의 잔돈은 갖고 계셔야해요

큰 금액을 내고 잔돈을 거슬러 받기 어려운 택시가 참 많아요

택시 기사가 잔돈을 안주려고 하더라구요

잔돈이 없데요ㅋㅋㅋㅋㅋ

골드망고그릴에서 마리나몰까지 택시를 타고 이동할때도 150페소정도가 나왔는데

200페소를 내니 잔돈이 없다고 안주더라구요

마리나몰에서 세부가든스파까지 갈때도 그렇고..

100페소 이하의 잔돈도 꼭 준비해야한다는거 잊지마세요~

세부가든스파에 도착했어요~

너무 일찍 도착해서 대기중ㅋㅋㅋ

세부 가든 스파는 마사지와 숙박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곳이에요~

밤에 세부에 도착했다면 바로 리조트에서 잠만 자기엔 아깝잖아요

입국-웰빙 1박 패키지로 세부가든스파를 이용해보세요~

우린 오전비행기였기때문에 돌아가는날 이용했어요

출국-웰던5시간패키지로 편하게 쉬다가 왔어요

픽업/드랍(공항까지)가능하니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밤이되면 운치있어지는 세부가든스파에요~

세부가든스파 입,출국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모든분께 제공되는

조식및 석식메뉴

신선한 야채샐러드, 왕새우치즈구이,직접구운 마늘빵, 파인애플 라이스,

스파게티(석식),신선한 열대과일,

망고쉐이크, 아이스티, 커피등이 제공됩니다.

(사진출처:세부가든스파카페)

더 자세한 내용은 카페 가입후에 알아보세용~^-^

세부가든스파에서 마사지도 받고 석식도 먹고 드랍서비스를 받아 막탄공항에 도착했어요

이제 진짜 세부랑 안녕해야할때..ㅠㅠ

또봐~ㅠㅠ

비행기에 타서도 애처롭게 창만 만져봅니다ㅋㅋ

가기싫다..ㅋㅋ

출발하는 순간까지도 비가 계속 왔죠ㅋ 비를 몰고다니는 우리ㅋ

이렇게 3박 5일 세부 여행이 끝났네요~

하나부터 열까지 손수 다 알아봐야했던 자유여행이었는데요

그래서 더 재밌고 더 추억이 많이 남은 여행이었어요^-^

너무 좋았던 여행이라 1년에 한번은 꼭 세부에 가리라! 마음먹고 돌아왔는데 그게 되려나몰라요ㅋ

안가본 나라가 엄청나게 많은데 말이죠~

세부는 무조건 자유 여행입니다!!

자유여행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

세부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