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

세부 자유 여행 3일차 [추천 호핑 - YG 호핑 투어]

by VINSFINS 2016. 2. 3.

세부 자유 여행 3일차

[ YG 호핑 투어 ]​

세부여행 3일차 호핑투어가 있는 날이에요

일찌감치 조식을 먹고 올라와 호핑 준비를 하기로했어요~

조식에서 빠질수 없는 오믈렛ㅋ

모벤픽 리조트에는 한국인 스텝 세분이 상주하고 있다하는데요

프론트에 한분 데이비드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시는분과

이름은 보지 못했지만 식당에서 오믈렛을 만들어 주시는 분도 한국분이세요~

두분다 남자분이세요~

저는 두분은 봤는데 한분은 보지 못했어요 ^^

조식 먹고 올라가기전 날씨도 볼겸 메인풀로 잠깐 나와봤는데 날씨가 좋지 않네요..

방으로 올라와서 테라스에서 바라본 바다와 하늘도 그닥 좋진 않았어요..

그래도 뭐 일정대로 준비하고 우린 모벤픽 리조트 앞으로 나갔어요~

호핑 차량은 로비 앞까지 못들어온다해서 모벤픽 입구까지 나가서 픽업 차량을 기다렸답니다.

​픽업 차량을 타고 YG 호핑에 도착했어요~

Y.G 호핑은  옐로우 그린 호핑인데요~

사진을 엄청 많이 찍어준다는 정보를 입수!! ㅋ

YG 호핑으로 예약을 하게됐어요~^^

예약금은 인당 2만원씩 4만원이에요~ 예약할때 미리 한국에서 입금한 후에 2,200페소를 현지에서 결제했어요~

(네이버 카페 : 옐로우 그린 투어  YG호핑입니다)

간단하게 미팅후 우리가 탑승해야할 배 앞으로 이동하는 길에 바다가 예뻐서 찍었어요~

날씨가 이랬다 저랬다 하네요 정말..

​배에 타기전에 울 쪼매난 이뿌니 마담이에요~

우리가 제일 처음 배에 올라탔어요~ 배 앞머리에서 멀쩡할때 사진을 찍었어요 ㅋ

아래 사진에 있는 현지가이드 엄~~청 까불까불ㅋㅋ

한국인 여자가이드한테 결국엔 등짝 맞더라구요 까불지말라고ㅋㅋ

왜왜 우린 왜 둘다 뭐가 불만이라 이런 표정인건데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우리 멀쩡했는데..

멀쩡할때 사진 좀 많이 찍어둘껄 그랬어요~

배가 출발했어요~

15분~20분 정도 움직였나요 스노콜링 장소 힐루뚱안에 도착했어요

이제 수경을 착용하고 바다에 들어갈꺼에요~

우리 둘다 물 겁이 좀 심하게 많은데 괜찮겠죠??

자..잠깐.. 잠깐!!!

아이고 나 살려!!!

무서워 벌벌 떨면서도 V는 하네요..

살려줘 ㅠㅠ아고 머리야ㅠㅠ

아니야 아니야 이거 아니야ㅠㅠ나 올라갈래ㅠㅠ

물이 어찌나 짜던지 소금물 왕창 먹고 거의 토를 했어요 토를 ㅋㅋㅋ

세부 바닷물은 우리나라 바닷물보다 4배가 더 짜다더니

어우 정말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짭디다..

그래그래 되었어 되었어 이제 되었어

적응 됐어 준비 되었어ㅋㅋ

입수 후 넘실넘실 출렁임에 익숙해지기까지 우린 조금 오래걸렸어요~ㅋㅋ

슬슬 적응해가는 우리 ㅋㅋ

어느정도 적응하고 나니 재밌어지기 시작했어요~ ㅋㅋ

제법 포즈도 취할 줄 알아지더군요ㅋㅋ

구명조끼를 벗고 수경만 쓴채로 배 아래를 통과하기도 했어요~ㅋ

이렇게 재밌을 줄 알았음 체험 다이빙을 하는건데..

물 겁이 너무 심해서 일부러 스노콜링만 예약했거든요 정말 엄청 후회했어요ㅜㅜ

YG호핑 현지 가이드들이 정말 친철하게 도와줬어요

자기 믿으라며 괜찮다며ㅋㅋ잠수 해보라며ㅋㅋ

못해 나 못해 아니야 안할래 못해 올라갈래 하는데도

잡더니 결국엔 시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정말 고맙게도 재미를 알아버렸어요ㅋㅋ

물속에서 너무 오래 놀았지요

한두시간 쯤 지났을까요 점심시간이 다됐어요

힐루뚱안섬에서 밥먹고 다시 움직이기로했어요

YG호핑 현지 가이드 중에 본인이 직접 한국말로

"내가 찍새!!" 라고 하는 분이 있어요 ㅋ

그 찍새분이ㅋㅋ 엄청 사진을 많이 찍어주셨어요

밥먹을때도 와서 찍어주시고 ㅋㅋ

이제 그만 찍어도 되는데 ㅋㅋ

물에 들어갔다 나와서 얼굴이고 뭐고 다 개차반이 됐는데 말이죠ㅋ

점심은 해산물 가득 한상이 나왔어요~

물놀이 후에 먹는 점심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

밥먹고 난뒤에 힐룽뚱안섬 여기저기를 돌아다녔어요~

물론 현지 가이드도 같이ㅋ

쩜푸샷을 찍어준다며 얼마나 쩜푸를 시키던지 아주 날아갈뻔했어요~

쪼매난 마담이 길게 나와땅~ㅋ

점심먹고 나서 30분정도의 휴식시간동안 사진도 참 많이 찍었어요~

다시 우리가 타고 왔던 배로 가는길에 다리와 바다가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물이 정말 맑죠?

오후 일정대로 버진아일랜드 K섬으로 이동하기로했는데요..

기상악화로 인해 버진아일랜드는 갈수가 없었어요ㅠㅠ

배를 타고 이동하던 중에 비가 내리더라구요~

버진아일랜드가 아닌 날루수안으로 이동해 스노콜링 및 낚시 체험을 했어요~

보라카이에서 했던 낚시 체험이 저는 재미가 너무 없었어서(한마리도 못잡았다는..)

그냥 또 물놀이를 하기로 했어요~ㅋ

우리 마담이는 먼저 배에 올라가더니 낚시를 했나봐요~

작은 물고기를 낚은 후 인증샷도 찍었네요 ^^

또 한번의 물놀이 & 낚시 체험 후 출출해질 시기에 YG 호핑에서는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배 위에서 해산물 라면을 끓여줘요~

이거 진짜 말도 안되게 맛있어요ㅋ

하지만 우리 몰골은 말이 아니라는거ㅋㅋ

해산물 라면을 먹고 이제 뭍으로 돌아가는데요

나눠준 담요를 덥고 다 자더라구요~

배 안에 얼추 30명 가까이 있던거 같은데 다 자요 다ㅋㅋ

오전에 처음으로 미팅했던 YG 호핑 사무실(?)에 도착했어요

배안에서 고생한 일행들과 함께 자그마하게 바베큐 파티를 합니다.

바베큐 파티라고 하기엔 호화스러운 단어고ㅋ

그냥 소소하게 목살&삼겹살 과 맥주&음료를 먹는 시간이에요

이렇게 호핑 투어가 끝이 났는데요

담당 가이드 및 찍새분에게 팁을 따로 드리고 우린 드랍 서비스를 받아 모벤픽으로 이동했어요 ^^

우리 둘은 불만 하나 없이 너무 만족했던 YG 호핑이었어요~

살짝 아쉬운건 날씨탓에 버진아일랜드를 못갔다는거. ㅠㅠ

하지만 그 만큼 원없이 물에서 놀았어요~

우리 담당 가이드도 너무 좋았구요 ^-^

저는 적극 추천하는 호핑업체였고 호핑 프로그램이었습니다~

YG 호핑 최고! 짱짱맨!ㅋ

아! 참고로 제가 얼마전에 세부에 간 친구에게 YG 호핑을 추천했고

그 친구가 다녀와서 하는 말이

여자들끼리 온 사람들만 사진 많이 찍어준데요ㅋㅋㅋㅋ

커플들은 별로 안찍어준다고ㅋㅋ

그 부분은 YG호핑 카페에 재미삼아 글을 한번 남겨봐야겠습니다^^

세부여행 3일차 호핑 투어 포스팅 끄~읕!!

다음 포스팅

[모벤픽 리조트 - 프라이빗 해변- 더 포럼 - 메인 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