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S FINS - VINS FINS

 

 

경기도 화성시 동탄 장지동의 신동태요리전문점

 

 

코다리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 방송에도 출연한 맛집이라고 하니
기대를 가져봅니다 ^^

 

 

주차장은 이렇게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

 

 

이른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 구석 구석 룸도 있고
코너를 돌면 또 넓은 자리가 있어요

 

 

단체인원도 충분히 수용할만큼
넉넉한 테이블이 있습니다.

 

 

곁들여 먹을수 있는 반찬들 모두
딱 좋은 간으로 다 맛있었어요

 


이렇게까지 양념이 많아도 됩니까?

 

4명이서 코다리조림 하나씩 집어갔는데도
이렇게 양이 푸짐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땀을 흘려가면서도
자꾸 손이 가게 만들던 ㅋㅋ 그 코다리조림이었어요


앞접시에 하나를 담아봤는데요
살이 참 두툼하죠


쫄깃한 살코기가 진짜 일품이었어요


계란탕도 호로록


반찬으로 나왔던 김
밥이랑 코다리를 싸먹으면 이것도 꿀맛이에요


역시 아는맛이 가장 무서운거죠
사진을 보는데도 먹고싶어요 ㅠㅠ

 
제대로된 코다리조림을 맛보시고 싶다면
화성시 동탄면 장지리의 신동태생태전문점을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