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BU

세부 자유여행 1일차 [ 아얄라몰 게리스그릴 썰스티]

by VINSFINS 2016. 2. 1.
반응형


세부 자유 여행 1일차

​[아얄라몰 - 게리스그릴 - 썰스티]

비가 그치고 금세 하늘이 파래졌어요~ 

우리는 세부시티 다이아몬드 스위트 앤 레지던스 호텔에서 

아얄라몰로 이동합니다~ 


아얄라몰은 세부시티에서 엄청 큰 쇼핑몰 중에 하나인데요

맛집은 물론 쇼핑 천국인 곳이에요~

기내식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을때라 우린 배가 엄청 많이 고팠어요~


일단 아얄라몰에 도착후에 환전을 해야했어요

막탄공항에서는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글로브 유심칩 살 금액과 택시비 정도만 소액으로 환전했답니다.


우린 아얄라몰 더 테라스 3층에 있는 X change 에서 환전을 했어요~

아얄라몰에는 환전소가 여러곳이 있는데요.

X change 수수료가 제일 좋다는 정보를 갖고 환전하러 갔지요


환전 팁! 환전은 달러를 현지에서 페소로 바꾸는게 이득!!

한국에서 환전시 달러로만 바꿔서 세부로 가는게 환전율이 좋아요.

원화를 달러화로 바꾸고 그 달러화를 현지에서 다시 페소화로 바꾸는게 번거롭더라도 훨씬 환전율이 좋다는거!!

그리고 달러는 100달러씩 환전하는게 좋아요

소액 달러는 환전율도 안좋을 뿐더러 환전이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환전율이 좋은 곳에서 큰 금액을 환전 하세요~

우린 200 달러를 환전해서 9,370 페소를 받았어요~


환전한 금액을 들고 우린 아얄라몰 맛집 게리스그릴에 처음으로 들렸어요^^

게리스 그릴은 아얄라몰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보통 웨이팅이 1시간이라는 블로그를 보고 가서 우린 얼마나 걸릴까.. 생각하면서 갔는데 

점심시간을 살짝 지난 시간이라 저희는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드디어 세부에서의 첫 식사를 합니다 ㅋㅋ

시푸드 감바스(276.00 P)

푸시트(355.00 P)

갈릭라이스(41.00 P) 파인쥬스(76.00 P)


갈릭라이스에 감바스를 비벼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푸시트도 맛있었구요~ 저한테는 간이 조금 짜긴 했지만 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어요 ^^

게리스 그릴에서 총 815.87 페소가 들었답니다

게리스 그릴에서 나온 우리는 썰스티에 들렸어요

디저트로 망고쉐이크와 그린망고쉐이크 하나씩 먹었어요

썰스티에서는 98페소가 들었어용~


썰스티에서 망고쉐이크를 사서 우린 아얄라몰 광장으로 이동했어요

광장 벤치에 앉아 잠시 휴식 ㅋㅋ

벤치에서 잠시 휴식중에 우리에겐 어마어마한 일이 벌어집니다.

바로 저 마담이 무릎에 있던 제 카메라가.. 땅이 그리 좋은지 바닥으로 떨어졌어요..

띠로리~~ 

렌즈 인식을 할수 없다는 충격적인 멘트와 함께

제 정신도 날아갔어요 ㅋㅋ

졸리비에가서 햄버거도 먹어야하고 쇼핑도 하고 과일도 사고 술도 사서 숙소에 들어가야하는데 ㅋㅋ

그냥 멘붕멘붕 개멘붕 ㅋㅋㅋ


왜 하필 세부 첫날 고장이냐고요 ㅠㅠ 아직 우린 모벤픽에 도착도 못했는데요ㅠㅠ 

아하하하 ㅠㅠㅠㅠ하하하 ㅠㅠㅠ 하 ㅠㅠ 하하 ㅠㅠ 

정신이 반쯤 나갔던 저와 마담이는

벌어진일 어찌하겠냐 놀자!! 라고 나름 진정시켜봅니다 ㅋㅋ 

하지만 뭘해야할지 다 까먹고 

아얄라몰 지하 메트로 슈퍼마켓에서 과일과 술만 사서 숙소로 돌아오고 말았지요 ㅋㅋ

메트로 마켓에서 과일과 술 주전부리를 사는데는 1,244.32 페소가 들었어용

괜찮아 나 다 잊었어.. ㅋ

나 아이폰이야 아이폰으로 사진 많이 찍자~ 마담아~ 아하하하하


우리의 세부 자유여행 1일차는 이렇게 마무리가 됩니다 ㅋ ​


다음 포스트

[로미 스파 - 모벤픽 리조트 - 피에스타 베이] 

http://vinsfins.tistory.com/39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