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왕십리 곱창거리 [마장황소곱창] / 곱창 맛집 / 왕십리곱창맛집

by VINSFINS 2016. 2. 12.
반응형


왕십리 곱창거리 [마장황소곱창]

2월 9일 명절연휴 낮엔 인천 논현동 통큰 칼국수에 갔다가

저녁엔 남양주 팔당 봉주르에 갔다가

늦은 밤엔 왕십리 곱창거리까지 아주 홍길동처럼 여기저기 다녔어요~

입맛 참 틀린 저와 제 친구들 곱창은 언제나 통일이죠ㅋ

곱창 하면 왕십리! 왕십리 곱창거리에 들렸어요~

우린 소곱창을 원했는데 돼지곱창집이 더 많더라구요

소곱창을 찾아 헤매고 돌아다니다 급으로 들어간 집 ㅋ 

[마장 황소곱창] 집이에요~​

내부는 여느 가게와 다름없었어요~

테이블은 15 테이블 정도(?)있었구요

한쪽 벽면엔 여러 스포츠 스타, 연예인들 싸인이 있었어요

​마장 황소 곱창 집의 메뉴판이에요~

소 곱창 2인분과 맥주를 주문했어요~

저는 먹지 못하는 간 , 천엽ㅋ 제 친구의 몫이었죠ㅋ

선지국과 부추무침​

​주문 후 10분 정도 후에 나온 소곱창 한판

부추무침도 살짝 구워 곱창과 함께 먹어야 더 맛잇지용~

곱이 꽉~ 차 있는거 보이시죠??

쫄깃쫄깃 아주~ 맛있었어요^^


그동안 먹어봤던 곱창중에 제일 맛있다고는 할 수 없지만 

곱이 많이 들어있는 곱창중엔 손에 꼽히는 곱창이었어요~^^



곱창이 땡기는 날! 곱창하면 왕십리!

왕십리 곱창 골목에 있는 [마장 황소곱창] 꼭 들려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192-30

T: 02-2292-9786 

[마장황소곱창]


다른 맛집 더보기

http://vinsfins.tistory.com/category/%EC%9D%BC%EC%83%81/%EB%A7%9B%EC%A7%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