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부천맛집/송내맛집[공사하우스]시카코피자,필라프,치즈피자/런치세트/피자맛집

by VINSFINS 2016. 2. 15.
반응형


부천맛집/송내맛집[공사하우스]

시카코 피자 , 필라프 , 스파게티 , 에이드

어마어마한 치즈가 들어간 시카코 피자 다들 알고 계시죠?

부천 송내에도 시카고 피자로 유명한 맛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이름도 특이한 [04 하우스] [공사하우스]

(사진출처: 공사하우스 페이스북)

공사장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한곳이에요~

주문을 할때도 띵동~벨이 아닌!

빨간색 안전봉을 흔들면 직원분이 오세요

메뉴판도 설계도면 같은 종이로 되어있구요

주문 후 영수증도 안전모에 붙여서 준답니다

맛도 맛이지만 깨알 재미가 가득한 곳이에요&&


공사하우스의 메뉴판이에요

고급진 음식과 술한잔 하기 딱! 좋은 공사하우스

술을 못하시는 분들도 무알콜 칵테일을 즐길수 있어요~

공사하우스 첫 방문때 먹었던 포테이토피자

치즈 두께가 7센치나 피자에요

피자를 자르면 어마어마한 양의 치즈가 쏟아져나옵니다

달달한 시럽이 주사기에 들어가있는 귀여운 에이드

스파이시 해물 토마토 파스타와 목살필라프

친구들과 피자에 초 꼽고 생파도 했었지요 ㅋ


회사 점심시간에 들렸던 공사하우스 

오픈이 11시라 점심메뉴를 즐길수 있었어요^^

회사 직원 4명이서 먹은 점심셋트에요~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느끼한음식이 먹고싶다는 친구ㅋ

제가 추천한 까르보나라를 먹더니 딱이라고 하더라구요~ㅋ

까르보나라와 귀요미 에이드

둘이서 큰 피자를 물론. 먹을수도 있었겠지만 ㅋ 

욕심부리지 않기로 했어요 ㅋ 

둘이서도 딱 먹기 좋은 오리지널 쪼꼬미피자

쪼꼼한 피자라도 치즈 두께는 7센치!!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할 04하우스에요


저도 한 6번정도 방문했었는데요 질리지않는 곳인것 같아요

피자가 먹고싶은날 젤 먼저 생각나는 곳이랍니다^^


진짜 치즈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

송내역 근처 공사하우스 꼭 한번 들려보세요^^

T:  032-327-0898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11번지 정원빌딩3층



다른 맛집 더보기

http://vinsfins.tistory.com/category/%EC%9D%BC%EC%83%81/%EB%A7%9B%EC%A7%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