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테이스티 로드 방송 용인 양지 맛집 [고구마 - 고기 구워 먹는 마당]​ / 소고기 맛집 / 고기 맛집 / 경기 맛집 / 용인 맛집

by VINSFINS 2016. 2. 12.
반응형

용인 양지 맛집 [고구마 - 고기 구워 먹는 마당]

[소고기 맛집 / 고기 맛집 / 경기도 맛집 / 양지 맛집 / 용인 맛집]

[테이스티 로드에 나온 맛집]

얼마전 친구들과 오랜만에 [고구마]를 찾았어요

친한 친구가 [고구마] 단골이라 몇번 갔었는데요

한번 먹고난 후 어디서 소고기를 먹어도 [고구마]를 뛰어넘긴 힘들더라구요ㅋ

요즘 말로 핵맛,존맛,개존맛ㅋㅋ 진짜에요! ㅋ


처음 [고구마]에 갔을때 외부 모습을 보고 조금 놀랬었어요

허름한 비닐하우스가 사업장이더라구요~

간판도 제대로 없는 이곳이 정말 맛집일까 궁금해했었죠^^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자갈위에 테이블이 쭉 깔려있어요

난로가 있기때문에 한겨울 비닐하우스라도 춥지않고 훈훈해요

이미 안쪽엔 여러 테이블이 차있었어요​

술 & 음료 냉장고와 숙성시킨 고기냉장고

고기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하지만 냉장고가 여기만 있는게 아니라는거~ㅋ

채소 셀프바 옆 냉장고엔 테이스티로드 포스터도 붙여있어요~

박수진 , 김성은이 진행하던 시즌1때 다녀갔나봐요


믿을 수 있는 테이스티 로드 에서도 다녀간 맛집이에요!

​붉으스름하니 아주 예쁜 선홍빛 등심이에요

비게 부분은 잘라내고 살코기만 구워주시는데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엄청 쌘 숯불에 촤르륵 올렸어요

고기가 타지 않을까 싶을때 쯤 어디선가 나타나는 사장님ㅋ

여긴 직접 고기를 뒤집거나 구우면 혼나요ㅋ

사장님 손을 거쳐야 정말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 있어요^^

[고구마]는 정말 첫점이 죽여줘요~ㅋㅋㅋ

이 첫첨 때문에 [고구마]를 자꾸 가게돼요

알맞게 구워졌을때 한점 입안에 넣으면

어머나 그냥 누가 가져간다니깐요~

사르르 녹아 없어져버리는 첫점ㅋ​

육즙 가득가득한 [고구마]표 등심!

한판으론 부족하지요ㅋ

여자셋 남자한명이서 두판째 시킨 등심이에요

구워 구워 계속 궈궈~ ㅋ​

[고구마]는 기본 반찬이 김치와 기본 채소밖에 없어요~

다 고기에 올인하셨나봐요​ㅋㅋ

아무것도 없어도돼 고기만 맛있으면 되지요 뭐 ㅋㅋ

저 김치는 무슨 사이다 먹는듯이 시원하고 깔끔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술이 절로 들어가지 짠짠짠~!!​

고기 구워 먹는 마당 [고구마] 전화번호에요~​

고기에서 잘라낸 비게를 넣고 끓인 소고기라면이에요~

후다닥 흡입을 해서 라면사진이 없다는 ㅜㅜ

라면에 소고기 말고 뭘 넣은건지 국물이 엄청 진하고 맛있어요

소고기 라면과 함께 먹은 난로에 잘 구워진 고구마

달달한게 아주 들어갈 배도 없이 빵빵한데도 밀고 들어가더라구요ㅋㅋ

고기 두판과 밥,라면,고구마, 어마어마한 술을 먹고 있는

[고구마]단골 친구와 [고구마]사장님ㅋ


안주가 좋아 술을 엄청나게 들이부었더니 저는 필름이 끊겼더라구요ㅋㅋ

요로케 테이블에 엎어져있네요??ㅋㅋㅋ

이 날 제 친구들이 고생 좀 했지요ㅋ 

사랑한다 친구들아 ㅋㅋㅋ


양지 파인리조트 근처에 있어서

겨울엔 가끔 스키복,보드복 입고 들리는 사람들도 있어요^^


참! 낮에가면 엄청 큰 타조도 볼 수 있을거에요~ㅋ

동물 농장 수준이에요~ㅋ


도로변에 위치하지도 않고, 건물이 있는것도 아니고, 간판이 아주 잘 비치되어 있는것도 아니지만

숨은 보석 같은 곳이니 꼭 찾아가보세요~

그래도 네비에 주소나 고기 구워 먹는 마당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등심의 신세계ㅋㅋ

[고구마 - 고기 구워 먹는 마당] 적극 추천합니다 ★

꼭 한번 가보세용~ ^-^



다른 맛집 더보기

http://vinsfins.tistory.com/category/%EC%9D%BC%EC%83%81/%EB%A7%9B%EC%A7%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