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인천 논현동 맛집 [통큰 칼국수] 해물칼국수, 해물파전

by VINSFINS 2016. 2. 11.
반응형


인천 논현동 맛집 [통큰 해물 손 칼국수] 해물칼국수, 해물파전


​명절 연휴 친구들이랑 인천 논현동에 있는 [통큰 칼국수] 에 들렸어요

최근 KBS생생정보에 방영된 맛집이에요

방송 전에도 꾀나 유명했던 곳이었는데 방송 후에 인천 맛집으로 완전히 자리매김했지요


통큰 칼국수 외관이에요

입구 밖에 계단까지 줄이 엄청 길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명절연휴여서 그런지 대기없이 바로 착석했어요 ^-^

논현시티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해산물 수족관

생물 조개(가리비,동죽,바지락,참조게,대합등등)와

통영에서 직송되는 홍합 그외에도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있었어요

​좌식테이블이 10개 이상었는데요 한산하지요?

날을 잘 맞춰서 갔나봐요 ^^

카운터 옆쪽으로 의자 테이블석도 있어서 그쪽으로 앉았어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가 8천원이라니..

가격 너무 저렴한거 아닙니까~~??


우린 해물칼국수 2인분과 해물파전 , 알밥 , 맥주를 주문했어요

(낮술 참 싫어하지만..  맥주는 술이 아니니깐! ㅋㅋ)

비쥬얼 보세요~ 통오징어에 가리비에 완전 해물탕 수준이에요

해물 칼국수 2인분에 들어있는 해물 양좀 보세요~

근데 면이 보이지 않네요??

통큰 칼국수 집은 특이하게도 해산물과 같이 칼국수 면을 먹는게 아니라

해산물을 다 건져먹은 후에 면을 넣어 먹더라구요~

뭐 해산물이 있을때 넣어도 상관은 없지만요~

해물 칼국수와 쌍맥을 이루는 해물파전!

노릇노릇 잘 익은 파전과  해물 칼국수

​한국인은 밥심이죠! 알밥까지!! 

싱싱한 해산물을 몇그릇째 덜어먹는지 모르겠어요~ㅋ

해산물을 다 건져 먹고 나서 찐~한 국물에 칼국수면을 넣어 먹을거에요~


​칼국수 면은 손으로 직접 만든 손칼국수라 오래 익혀야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한 해물 칼국수

건강식을 먹은듯이 힘이 납니다 힘이 ㅋㅋ​

보글보글 해물칼국수

눈과 입 모두 만족시켜주는 통큰 칼국수!



저렴한 가격,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한 통큰 칼국수!

꼭 한번 방문하셔서 시원한 국물 맛 보고 오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743-2 논현시티 202호

(통큰칼국수 홈페이지)


다른 맛집 더보기

http://vinsfins.tistory.com/category/%EC%9D%BC%EC%83%81/%EB%A7%9B%EC%A7%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