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부천 송내역 맛집 [맛있는 도마] 점심 특선 메뉴 / 점심 추천 메뉴

by VINSFINS 2016. 2. 11.
반응형

송내역 맛집 [맛있는 도마] 점심특선메뉴


​직장인들의 최대의 고민이죠 출근하자마자 고민한다는 점심메뉴 ㅋ 

송내역에서 근무한지도 언 8년째~ 이제 웬만한 송내역 밥집&술집은 다 가본듯해요~

오늘은 직장인들을 위한 평일 점심메뉴를 소개할게요 ^-^

송내역 북부 출구에서 횡단보도 한번만 건너면 되는 이곳

도로변에 있기때문에 찾기 쉬운 곳이에요

맛있는 스시를 즐길수 있는, 이름도 맛있는 [맛있는 도마] 에요 

내부 모습이에요.

여러 사케들이 예쁘게 진열되어있어요

맛있는 도마는 복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 바에 앉으면 스시만드는 모습도 바로 볼수 있어요~

점심시간 1층 바는 좌석이 다 찼네요

저는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어요~​

2층엔 4명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2개가 있어요

주문 후 열심히 핸드폰 중인 우리 직원들^^

2층 벽면에 붙어있는 신메뉴와 점심메뉴

​기본 메뉴판과 이벤트 메뉴판


[맛있는 도마] 메뉴​

초밥류, 사시미, 튀김류, 구이류, 탕류, 식사류, 주류까지 잘 나와있는 메뉴판이에요

우린 점심특선 초밥세트를 주문했어요

2층에서 보이는 1층이에요​

샐러드와 락교 간장등이 먼저 나왔어요~

곧 나온 초밥세트와 미니우동

큼직큼직 종류별로 나온 초밥들♡

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는 간장에도 와사비를 넣고 초밥에도 또 와사비를 찍어서 먹고

눈물이 그렁그렁 고이면서도 맛있게 먹었어요ㅋ

10피스 모두 다 맛있었지만 달걀 초밥이 달짝지근~ 보들보들한게 특이하기도 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회전초밥집에선 달걀초밥 쳐다도 안보는데 말이죠~


가격도 착한 7,000원


송내역이 직장인 분들 점심메뉴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평일에만 점심특선메뉴를 드실수 있어요~ 주말은 안된다는~!


http://gooddoma.fordining.kr/

[맛있는도마]

송내역 2번 출구 횡단보도 건넌 후 도로변 첫번째 건물 대명앤스빌 1차 1층



다른 맛집 더보기

http://vinsfins.tistory.com/category/%EC%9D%BC%EC%83%81/%EB%A7%9B%EC%A7%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