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강릉여행 추천 코스 [ 정동진 해돋이 , 정동진 해수욕장]

by VINSFINS 2016. 1. 26.
반응형


강릉여행 추천 코스

[정동진 해수욕장 해돋이, 해맞이, 일출]




강릉 여행 둘째날 아침이 밝았어요

아침 7시 반정도 해맞이를 볼 수 있다해서 알람까지 맞춰두고 잤건만

4명 모두 해가 저만큼 뜬 상태에 눈을 떠버린거 있죠..

부랴부랴 쐬님이랑 개성이랑 나가서 찍어온 사진이에요

빨~~간 해가 많이 올라와있죠

개성이는 자고있는 여자친구에게 보여주려고 예쁜 바다를 담고 있나봐요~

해가 올라오는 장면은 아쉽게 찍지 못했지만 그래도 아주아주 훌륭하죠??

쐬님과 개성이는 이사진을 찍고 아침밥을 사먹고 들어와 또 잤어요 ㅋㅋ

오전 11시반쯤 펜션에서 퇴실한 우리 일행은 정동진 해수욕장을 또다시 찾았어요~

저랑 퐝미는 정동진 바다를 제대로 못봤으니까요 ^^


그렇게 많이 강원도를 여행했으면서 어쩜 그 유명한 정동진을 한번도 방문하지 않았었던 걸까요..ㅋㅋ

멋진 사진 찍어주신 쐬님 ㅋ 쐬님 아니었음 언제쯤 정동진을 가볼수있었을까요 ㅋㅋㅋ

정동진에서 ​​나 다녀가요 손 인증샷! 

바람이 얼마나 많이 불던지..  눈물이 또르르

바람도 정말 많이 불고 파도도 엄청 높았어요~

정동진 근처 안인해변에서 찍은 동영상이에요~

파도가 어마어마하지요? ^-^


이제 우린 춥고 추웠던 정동진과는 안녕하고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정동진 안녕~ 또 갈께~


숙소 근처 두부집에 들렸어요​

초당순두부는 아침에 쐬랑 개성이가 먹고왔기때문에 점심은 두부찜으로 시켰어요 

매콤하니 먹을만은 한데 맛이 또 오묘해요

비쥬얼은 해물찜이나 아귀찜에 같은 요리에 해물이 빠지고 두부가 들어간 느낌이랄까.. 

그래서 두부찜인가... 아니.. 뭐  그런식으로 만든건가..

난 뭘 기대했던가.. 두부찜은 어떻게 만드는것인가.. 

나도 충분히 만들수 있는 맛이랄까.. 

개인적으로 그냥 평범했던 두부찜이었어요 ㅋㅋㅋ

부대찌개도 시켰는데요

부대찌게는 당면,라면,만두,고기,햄,소세지,김치,미나리,두부 등등이 들어간

그야말로 제대로 부대찌개였어요 ㅋㅋ

고기는 흔히 우리가 먹는 놀부부대찌게나 이런데서 나오는 갈아져 있는 고기가 아니라 

뼈다귀해장국에 들어가는 고기도 있고 삼겹살같은 고기도 있고 목살도 있는것 같고  

막 들어가있어요 잡탕찌개마냥 ㅋㅋ 맛있었어요 다 먹었었어요 ^^ 


밥도 먹고 바다도 봤고 이제 또 움직여야지요^^




다음 포스팅 

강릉 통일공원 [전북함 함정전시관 , 북한 잠수함] 으로 이동할게요~
http://vinsfins.tistory.com/80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