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우메다공중정원,몽슈슈도지마롤,도톤보리 이소마루수산 磯丸水産]오사카자유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1. 27.
반응형


마파도의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오사카 여행 2일차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 몽슈슈 도지마롤]

 [도톤보리 이소마루 수산 磯丸水産(いそまるすいさん)]



마파도 오사카 여행 2일차 저녁이에요~ 

햅파이브에서도 야경을 찍었는데 더 높은곳에 올라가고 싶은 마음에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까지 가게됐어요 ^^ 

우메다 스카이 빌딩 아래에 앉아 찍은 사진이에요~

엄청 높은 빌딩이죠?

햅파이브 가기전 한큐백화점에서 산 몽슈슈 도지마롤

배가 고프지 않아서 숙소에서 먹을까 했는데 

햅파이브에서 부터 우메다 스카이빌딩까지 오는데 배가 다꺼졌네요 ㅋㅋ

우메다 스카이빌딩 들어가기전에 밖에서 먹고 들어가기로했어요^^

크림이 꽉차있는 도지마롤

이뿌지요?? 게눈감추듯이 후딱 다 먹어버렸어요^^

몽슈슈 도지마롤은 사랑이에요♡

ㅋㅋㅋㅋ


이제 우메다 스카이빌딩으로 들어갈건데요~

스카이빌딩 역시 입장권은 주유패스권이 있기때문에 무료! 입니다^^

주유 패스권 제시후 받은 티켓이에요~

빌딩안에서 바라본 오사카 야경~

끝내주죠? ^^

진짜 넋을 놓고 볼수밖에 없었던 야경이었어요~

멋진 야경 앞에서 사진도 찰칵

밈이도 찰칵

나미도 찰칵

한층 더 올라가 실외 공중정원으로 나왔어요~ 

공중정원에서 아래를 바라보니 우리가 올라왔던 에스컬레이터가 저렇게 무섭게있었네요.. ㄷㄷㄷ

공중정원 코스는 야광으로 되어있어요 

옥이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함께하지 못해 셋이서만 찍은 사진.. 


바깥 공중정원에서 찍은 야경입니다~

친구들중에 좀 심하게 야경에 미친 아이죠 제가 ㅋㅋ

또 손인증샷을 남깁니다~^^

너무 어두워 사진이 잘 안나올때 옆에서 카메라 플래쉬로 조명을 만들어주는 친구들 ㅋㅋ 

나도 조명 넣어줄께~ ^^ 밈이도 찰칵

나미도 찰칵

그래 남는건 사진밖에 없어 일단 찍고 보쟈~! ㅋㅋ

옥이도 같이 했음 좋았을텐데..

옥이는 공중정원 정문 앞에서 우리를 기다려줬어요~

마지막으로 야경 몇번 더 찍은 후 

고소공포증과 싸우고 있는 옥이에게 갑니다 ㅋㅋ

그래그래 그래도 같이 올라왔는데 사진 한장은 남겨야지~

우리넷 완전체!! ㅋ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까지 오늘 모든 일정을 마쳤어요~ 


허리도 아프고 다리도 아프던 우리는 우메다역까지 택시를 탔고

우메다 역에서 우리 숙소인 닛폰바시까진 지하철을 타고 넘어왔어요

그렇게 힘이드는데도 숙소에 들어가긴 아쉬운 우리 ㅋ 

다시 도톤보리로 향합니다. ㅋㅋㅋ


첫째날 지나치듯 봤던 술집을 가기로했어요~

磯丸水産(いそまるすいさん) 이소마루 수산

하루종일 걸어 힘든 우리. 얼굴에 힘들다가 써있네요 ㅋㅋ

그래도 술먹으면 더 힘든 몰골이 될테니 지금 미리 사진 찍어두자며 직원분께 부탁한 우리 사진 ㅋ

이소마루는 2층으로 되어있는 우리나라의 횟집같은 곳이에요~ 

옆테이블에서 조개찜을 먹는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천장도 높은데 2층이 따로 있어요~ 화장실도 2층에 있습니다^^

색감 좋은 연어랑 참치

가리비구이랑 대하구이 

재료를 테이블로 가져와 작은 화로에 직접 구워줍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해산물과 하이볼, 맥주 등등 알딸딸하게 마셨어요^^

이치란 라멘 옆 다리에서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집이에요~^^

(출처 : 구글스트리트뷰)

왼쪽에 용머리 간판 킨류라멘과 그앞에 블러 처리된 쿠시카츠다루마 아저씨 보이시나요 ㅋ

킨류라맨 바로 옆 가게에요^^ 

도톤보리 약도입니다~ 정말 찾기 쉬운 곳에 있어요^^

적극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이제 그만 들어갈법도 한데 자고일어나면 돌아가야한다는 ㅠㅠ

그래서 우린 ㅋㅋㅋ

도톤보리 강쪽 자그마한 쿠시카츠 가게에 들어가써요~

다루마에서 먹었던 쿠시카츠를 생각하니 그것보단 훨씬 별로였지만 ㅋ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도톤보리 강이 보이는 창가자리에서 밈이~

강이 보이는곳에서 술한잔 하니 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자리는 좋지만 맛은 그닥인 곳 안추천 ㅋ


쿠시카츠와 술한잔 하고 우린 진짜 숙소로 돌아가기로 했어요~

둘째날 숙소 조아하우스는 한인타운같은 골목에 위치하고있어요


그래서 숙소 들어가는길에 또 들어갔어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술집에 ㅋㅋㅋ

이름도 정감있는 "친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우린 일본 오사카까지 와서 꾸역꾸역 참이슬을 마시고야맙니다 ㅋㅋ

오삼불고기와 함께ㅋㅋ


이제 진짜 끝!! 술 다먹고 숙소에 들어가니 새벽4시반..

씻고 누우니 해가 뜨더라구요..미쳤어 증말 ㅋㅋ


마파도의 오사카 2일차 여행 아니. 2.5일차 여행 포스팅 끄~읕!!



다음 포스팅

[도톤보리 이치란 라멘 , 파블로 치즈케익 , 간사이공항 , 아시아나항공 , 로이스초콜렛 , 쇼핑떼샷]

http://vinsfins.tistory.com/76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