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주택박물관 기모노체험]오사카자유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1. 27.
반응형


마파도의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2일차 [주택박물관 기모노 체험


마파도의 오사카 여행 둘째날

난바역 뉴톤스케혼포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도톤보리강에서 리버크루즈도 탄 우리

이제 주택박물관으로 이동할꺼에요~

오사카 지하철은, 도쿄 지하철 보다 훨씬 쉬워 수월하게 움직였어요~

이동할때마다 꼼꼼히 이것저것 정보를 탐색하는 우리 ㅋ 

포켓 와이파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ㅋ 


우린 닛폰바시역에서 출발했구요(난바역에서 탈경우 닛폰바시에서 환승해야해요)
  닛폰바시역에서 5정거장.  텐진바시스지로쿠쵸메역에 내리면 끝^^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결돼요~

주택박물관은 8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입장료는 1인 600엔 , 기모노 대여비는 1인 200엔 이에요

하지만 우린 주유패스권이 있기때문에 입장료는 무료!! ^-^

주유패스권을 보여주면 입장 티켓인 주황색 티켓을 줍니다.

기모노 대여는 대여처에서 번호표를 뽑은 후 

자판기같은 기계로 1인 200엔씩 넣으면 흰색 티켓이 출력이 돼요.

대기번호 순서가 되면 이 두 티켓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직원분들이 기모노를 입혀주고 리본도 예쁘게 매어주십니다.

 이용시간 은 오전 10:00부터 오후 17:00 까지이니 참고하세요 ^^ 

기모노 대여처에서 나가기전에 찰칵 ^^ 

기모노를 골라 입고 제일 먼저 찍은 사진이 요 두마리 강아지 모형이랑 찍은 사진이었어요 ^^ 

우리 넷다 요기서 사진을 찍었지요~ ^^ 


머리라도 틀어올려볼껄 그랬나봐요 ^^

우리 마파도 단체컷 ^^

왠지 무릎꿇고 찍어야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내시키들~ㅋ 삼십대들이 귀여운척 하기는 ㅋㅋ

폭이 좁아 총총거리면서 걷는데도 재밌다고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녔어요 ^^

입고왔던 옷보다 편한듯ㅋㅋ

나미,옥이 뒷모습. 노란,빨간 리본 깜찍깜찍하네요 ^^

실내이다보니 조명을 이용해 낮과 밤을 둘다 느낄수가 있어요~ 

옥아 물 좀 길러오너라~ ㅋㅋ

몸이 약해소~ ㅋㅋ 개그프로 따라하는 나미ㅋ

몸이 약해소~~ ㅋ 밈이 ㅋㅋ



 30분 정도 기모노 체험을 끝내고 우린 옷을 갈아입었어요~ 

여긴 어디인가..ㅋ 여기서 찍은 사진은 우리가 죄다 유령이였어요..

제가 흔들리긴했지만 그래도 이게 젤 양호한 유령사진임 ㅋㅋ 


나가기전에 아쉬운 마음에 몇 컷 더 찍고 나가려해요 ^^ 



주택박물관 기모노 체험 끄~읕!!


이제 우린 한큐 백화점으로 또 이동합니다 ^^ 

가자 포토그래퍼 나미!! ㅋㅋ 




다음 포스팅

[한큐백화점 , 도지마롤 , 파스텔푸딩 , 햅파이브 , 햅파이브 관람차]

http://vinsfins.tistory.com/74

클릭클릭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