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한큐백화점,몽슈슈도지마롤,파스텔푸딩,햅파이브관람차]오사카자유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1. 27.
반응형


마파도의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오사카 여행 2일차 

[한큐백화점 몽슈슈 도지마롤, 햅파이브, 햅파이브 관람차]





주택박물관에서 기모노 체험을 한 우리는 이제 한큐백화점으로 넘어갑니다.

주택박물관에서 우메다 한큐백화점 까지는 택시로 이동했어요~

슬슬 지쳐가는 우리 ㅋㅋ 


우메다 한큐백화점 내에 있는 동양정과 몽슈슈, 파스텔을 들린 후 

햅파이브,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까지 타이트한 일정이에요 ^^ 


한큐백화점에 도착해 동양정을 가니 대기시간만 2시간이더라구요 

쿨하게 포기하고 다른곳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일단 식품코너에 들려 몽슈슈에 가봅니다

오구오구 이뻐라 ㅋ 

몽슈슈에서 그 유명하다는 도지마롤을 사고 

바로 앞 매장 파스텔에서 오리지널 푸딩을 샀어요~ 

밥먹고 디저트로 먹자 하곤 일단 포장을 해서 한큐백화점에서 나왔어요~


동양정을 못가게 되니 어디를 가야할까..

검색하기도 지쳐서 우린 그냥 아무대나 대충 들어가기로했어요~

한큐백화점과 햅파이브 사이에 시장골목처럼 되어있는곳에 들어가니

음식점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간단하게 우동이나 덮밥 종류를 먹기로 하고 들어간 자그마한 가게

한끼 식사를 대충 때운 후 ㅋㅋ 

우린 힘을 내어 다시 햅파이브로 이동합니다 ㅋ

햅파이브 엘리베이터안에서 우리 넷♡

쇼핑몰인만큼 이것저것 쇼핑도 하고 신난 우리~


고소공포증이 심한 옥이와,  조금 덜 심한 나미는 

햅파이브 관람차 타지 못하는 관계로 저랑 밈이만 다녀오기로했습니다 ㅋ


햅파이브 7층 

스타벅스와 햅파이브 관람차가 같은층에 있어요

옥이와 나미는 스타벅스에서 저랑 밈이를 기다리기로 했어요~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주문한뒤 우린 파스텔 푸딩을 살짝 열어봅니다 ㅋ 

남의 매장에서 이러는거 아니지만 ㅋ 구경만 하려고요 ㅋㅋ

보들보들 맛있게 생긴 오리지널 푸딩

관람차 안에서 먹겠다고 파스텔 푸딩 두개를 챙겨서 나왔어요 ㅋ

잠시 헤어져있어야할 시간 옥이 나미 쨈만 기다리고있엉~ ㅋㅋ



햅파이브 관람차 역시 주유패스권이 있으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바로 옆 햅파이브관람자 매표소에서 주유패스권을 보여주면 바코드 인식후

햅파이브 관람차 티켓을 줍니다 

이걸 보여주고 탑승하면 돼요^^

관람차 안에서의 야경이에요^^ 

진짜 너무너무 무서워서 죽을뻔했어요.. 

쿵쿵 움직이는것 같고  흔들리는것 같고 ㅠㅠ 

관람차는 제 체질이 아닌듯.. 저는 3분안에 끝나는 스피드있는 놀이기구가 좋아요 ㅠㅠ

아이쿠~ 우리 밈이 분위기 있게 나왔넹 ^^

관람차 안에서 파스텔 푸딩 오리지널 짠짠! ㅋ

무서워도 사진은 찍어지데요.. ㅋㅋㅋ

남는건 사진뿐이니 ㅋㅋ

햅파이브 관람차 안에서 본 야경도 어제 츠텐카쿠에서 본 야경 만큼 예뻤어요^^

어제보다 조금 더 높아진 곳에서 야경을 봤네요^^

관람차가 한바퀴가 다 돌았어요~

옥이랑 나미를 만나서 다시 스타벅스로~


이제 햅파이브 구경도 끝~ 우리는 더 높은 곳에서 야경을 찍기 위해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으로 이동합니다 ^^


다음포스팅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 야경 , 도톤보리 , 이소마루 수산 , 도톤보리 쿠시카츠]

http://vinsfins.tistory.com/75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