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SAKA

[오사카도톤보리야경,토리키죠쿠280엔이자카야,에비스바시]오사카자유여행 1일차

by VINSFINS 2016. 1. 27.
반응형


마파도의 오사카 2박3일 자유여행 

1일차 [오사카 야경 , 도톤보리 야경 , 토리키죠쿠 280엔 이자카야 , 구리코 런너 , 에비스바시]




마파도의 오사카 여행 첫째날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낮에 도톤보리 구경하고 밤에 츠텐카쿠 다녀오니 하루가 후딱 지나갔네요..

우린 츠텐카쿠에서 숙소가 있는 도톤보리로 다시 넘어왔어요.

밤에보는 구리코상 훨~씬 더 멋이썼어요 ^^ 


구리코상 앞에서 단체샷 한번 찍어주시고~

마.파.도.  옥이 연이 나미 밈이~♡

나 다녀가요 인증샷을 남기기 ^^


지우히메도 보이네요~

열심히 뛰고 있는 구리코 런너~

에비스바시를 내려와 강가를 조금 걷기로했어요~

걷긴 무슨..ㅋㅋ 연신 사진만 찍고 노는 우리에요 ㅋㅋ

손사진 찍는중 ㅋㅋ

마지막날 들렸던 호놀루루 커피숍이에요~ 

창가쪽에 앉아 도톤보리 강을 바라보고 먹으니 좋더라구요 ^^ 


사진도 찍을만큼 찍었고 ㅋ 술한잔 하러 갑니다~ ^^

모든 안주가 다 280엔이라는 토리키죠쿠에 가기로했어요^^

우리 마파도가 마파도이기 전에 야미녀(야구에미친여자들)이거든요??ㅋ

일본까지 가서 야구보며 술마시는 여자들은 우리밖에 없을꺼에여 ㅋㅋ


안주가 저렴하니 이것저것 하나씩 다 시켜보기로 했어요~

치즈감자고로케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 

정말 닭 모이만큼 나오는 수준 ㅋㅋㅋ 

안주 가격이 저렴한 만큼 안주 양도 저렴해요~ ^^

짠짠~!! ㅋ 

첫째날 나름 잘 보냈다며 고생했다고 서로 토닥여줍니다~ ^^ 

3,000엔도 안나왔어요~! 진짜 저렴하죠? ^^

구리코런너 다리를 지나 좌측 9층짜리 건물 3층이에요~ 

호놀루루 커피숍 건물이에요 ^^

도톤보리와 안녕하고~ 우린 편의점을 털어 우리숙소 야마토야 혼텐으로 들어갑니다~^^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일정은 이걸로 끄~읕! ^-^


다음포스팅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 뉴톤스케혼포]

http://vinsfins.tistory.com/72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