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여행] 연미정 전복요리 / 제주 전복 맛집 / 세화맛집

by VINSFINS 2016. 9. 12.
반응형



[제주도 여행] 둘째날 점심

연미정 전복밥 & 전복죽 & 전복구이

일찌감치 쉬림프 박스에 들려 주문을 해놓고 우린 연미정에서 아침겸점심을 먹기로했어요

양쪽에서 손님맞이를 하는 돌하르방

연미정 외부에 붙어있던 메뉴

한차례 손님이 빠져나간뒤였나봐요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수있었어요

기본 상차림 반찬들

우린 전복밥2개, 전복죽2개, 전복구이1개를 주문했어요

한쪽 벽면엔 전복밥 먹는 방법도 나와있습니다

전복구이가 먼저 나왔어요

고소한 버터향이 나던 전복구이

담백고소하면서도 끝맛은 달큰하니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한입크기로 잘라 마구마구 흡입합니당ㅋ

이어서 나온 전복죽

본죽같은데서 먹는 전복죽은 흰죽에 전복이 들어가있는 죽인데

이건 전복내장죽인가봐요~

꼬소하고 맛있긴 했지만 전복이 많이 들어있진 않았어요^^;

전복구이 전복을 넣어서 먹음 되지 무어~~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전복돌솔밥

전복밥을 다 퍼낸후 뜨거운 물을 넣으면 나중에 맛있는 누룬밥을 먹을수가 있어요

하지만 우린 깜빡하고 물을 안넣은거 있죠ㅋㅋ 걍 퍼먹었어요 ㅋㅋ

생선구이가 많이 밀려있던 모양이에요

마지막으로 나온 전복밥을 먹을때 쯤 생선구이가 나왔어요~

아주 노릇노릇 맛있어요~

기본 상차림에 포함되어있답니다^^


전복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기때문에 맛있다.맛없다. 평가하기엔 맛있는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ㅋ

저와 제 친구들은 나름 만족하고 나온 집이랍니다^^

4명이서 57,000원이 나왔구요 현금으로 결제시 5천원정도 D.C 해준다고 했던것 같아요^^

세화 해변이 일정에 있으신 분들은 연미정에서 전복음식 한번 드셔보세요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당~^^


우린 그럼 오전에 주문해놓은 쉬림프박스로 새우찾으러 갑니당~ㅋ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3648-4 | 연미정
도움말 Daum 지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