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여행] 저렴한 모듬회! 제주 동문시장 올레수산 / 제주도 맛집

by VINSFINS 2016. 9. 9.
반응형

[제주도 여행]

저렴한 모듬회!  제주 동문시장 올레수산 


제주여행 첫째날 저녁! 저녁엔 역시 회에 소주한잔이지요ㅋ

우린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로했어요~

아직 완전체가 되지 않은 우린 올레수산에서 회를 포장후 제주공항에서 Y를 픽업하기로합니다ㅋ

​제주공항과 멀지 않은 동문 시장에 아주 유명한 횟집이 있는데요

지난 5월에 방문했다는 K가 적극 추천해서 가게됐어요

바쁜만큼 직원분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실내에도 사람들이 꽉차서 먹고있었고 밖에도 기다리는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양옆 가게를 보면 괜히 제가 더 민망할 정도로 그렇게 사람이 많더라구요

​우리는 ​4명이서 먹을거고 3만원에 맞춰달라고 했어요

매운탕거리도 따로 달라고 했구요 모둠회,매운탕 포함 3만5천원을 결제했어요~

포장 후 제주공항에서 Y를 만나 숙소로 도착!​

​문어도 요만큼 서비스로 주셨어요^^

완전체가 된 우리넷! 드디어 KPYH가 다 모였습니다ㅋ

제주도여행 첫째날 밤 모둠회와 매운탕에 소주한잔! 못다한 수다를 떨며 하루를 마무리했어용^^

저는 두툼하게 뜬 회를 좋아하는데요 여긴 따로 말하지 않아도 두툼하게 떠주셨네요^^

사람이 많은 집이라 그런지 회전율도 좋고 회도 싱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탕은 양념장이 따로 나오니 두가지 맛을 볼수있어요

처음엔 양념장을 넣지 않고 맑은탕 지리로 먹다가 나중에 양념을 넣고 진짜 매운탕을 먹었답니다

매운탕 양념까지 맛있었어요^^ 


제주도 하면 싱싱한 해산물이죠! 그렇다고 막 저렴하진 않은것 같아요

여행객들한테 바가지를 씌우는건지 아님 원래 제주도가 더 비싼건지.. 

스끼다시는 따로 없지만 이정도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회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제주여행하시는 분들! 저렴한 모둠회 추천드릴게요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