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거제도 여행 추천 [거제도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 고현시장 명물 순대리아 순우볶]

by VINSFINS 2016. 1. 26.
반응형


크리스마스 3박 4일 여행

거제도 여행 추천 코스

[학동 몽돌해변 , 고현시장 명물 순우볶]

2015.12.24~27


거제도 여행 첫째날 바람의 언덕 다음으로 찾은 학동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이에요 이름이 참 길지요? ^^

해안의 지형이 마치 한 마리의 학이 비상하는듯 해서 학동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어요

학동 몽돌 해수욕장은 흑진주 빛의 몽돌이 길이 1.2km, 폭 50m의 해변에 펼쳐져 있는데요

우리나라 최대의 규모의 몽돌 해변이기도해요^^


모래사장이 아닌 몽돌 해수욕장이라 그런지 물이 아주아주 깨끗하고 맑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래로 된 해수욕장 보다 몽돌 해수욕장을 더 좋아합니다 ^^ 

달걀모양처럼 몽돌이 참 이뿌죠? ^^

바람의 언덕 보다는 한사롭던 학동몽돌해수욕장​ 

서울 날씨랑은 차원이 다른 따듯함. 하나도 춥지 않았어요^^

스톤마사지 하기 좋은 크기의 몽돌들이 참 많았어요 ㅋ 아 마사지 받고싶다!!ㅋㅋ  

이쁜 몽돌 몇개 주워가려고 열심히 찾는 중에 친구가 몽돌은 가져가면 잡혀간데요~철컹철컹. ㅋㅋ

외부 반출 금지인 검은돌들 고스란히 내려놓았어요 ㅋ

그래 돌탑이나 쌓고 놀자 ㅋㅋㅋ

정말 깨끗하고 정말 한산하고 너무너무 예쁘던 몽돌 해수욕장♡

여수의 검은모래 해수욕장이 생각나네요^^ 

학동몽돌해변에서의 시간은 여기까지로 하고 우린 거제도의 재래시장 

고현시장으로 이동해서 장을보기로했어요~

장도 장이지만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있을까요? ^^; 

옥이의 추천 메뉴 순우볶을 먹으러 갈까 합니다~


고현시장이 워낙 커서 입구가 참 많았는데요 우린 감이 좋은지 한번에 찾았어요 ^^

유명한 분식점인 만큼 시장 상인분들에게 물어봐도 친절히 알려주실것 같아요^^

분식집이 순대리아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순대리아만 유독 사람이 있었어요~

내부 모습은 여느 분식점과 다르지 않아요~

메뉴 POP도 비슷하죠?^^


고현시장의 명물 , 고현시장의 맛집 순대리아의 최고 메뉴는

단연 순우볶 ! 순대와 우동면을 양념의 채소와 함께 볶은 음식이에요^^

때깔 참 곱습니다~^^

매운걸 잘먹는 친구들은 하나도 안맵고 오히려 달달하다는데 저는 워낙 매운걸 못먹는편이라

저한테는 살짝 매콤했어요~ 그래서 어묵과 함께 호로록~!

고현시장에 가신다면 순대리아 꼭 들려보세요~

블로그만 보고 맛집을 가면 성공할 확률이 50:50인거 아시죠?

그만큼 입맛이 다 틀리니깐요 ^^

저는 먹을만했던 음식이었어요~ 

시장에서 장볼때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저렴한 재래시장 고현시장에서 우린 관자, 생굴, 개불, 대하, 홍합 등등 여러 해산물을 구입했어요~

그리고 거제도 홈플러스에 들려 술과 소고기를 샀지요~ ㅋ

이제 우리 숙소 모래실 펜션에서 아주그냥 한상 차려 먹을 생각입니다^^


다음 포스팅

[낚시가 가능한 거제도 모래실 펜션]

http://vinsfins.tistory.com/18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