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CAY

[깔리보공항,페어웨이블루워터리조트호텔] 보라카이 여행 1일 ~ 2일차

by VINSFINS 2016. 1. 15.

두근두근 여름휴가 - 보라카이 여행

1일 ~ 2일차 [인천국제공항 , 깔리보공항 ,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호텔]

재작년에 다녀온 보라카이 여행 포스팅을 시작하려 해요 ㅋ

기억이 잘 날런지 모르겠지만 사진 보며 다시 곱씹어봐야겠어요 ^-^

저의 첫 해외 여행은 보라카이 여행에서 시작 됩니다.

작은 회사지만 좋은 사장님을 만나서

회사에서 이렇게 해외여행도 보내주셨어요~^^

생에 첨으로 여권도 만들어 보고

남들 다 한다는 여권과 보딩패스권을 같이 찍어보기도 했어요 ^^

사장님께서 인천국제공항까지 데려다 주시고

잘다녀오라며 직원들한테 봉투봉투 금일봉을 나눠주셨지요 짱짱맨~!

면세점 적립금도 미리미리 쌓아서 선물도 사고 공항에서 잘 수령했어요 ^-^

귀여운 곰돌이 철웅이도 저의 첫 해외여행에 함께 하기로했어요 ㅋㅋ

보라카이는 면세 한도가 0이기때문에

수령한 제품 봉투와 상품 포장을 다 버리는 작업을 했어요 ㅋㅋ

세금 물고 싶지 않으면 이런 꼼수를 써야해요~

드디어 비행기에 탑승!!

우리는 필리핀항공을 이용했어요

창가쪽에 앉아 잠깐이라도 야경을 봤더랬죠 ㅋ

이륙후 얼마 되지 않아 기내식이 나옵니다.

우리 술꾼들ㅋㅋ

기내식을 먹은 후 우린 입국 신고서를 작성했어요

입국 신고서 샘플 , 세관 신고서 샘플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주셔야합니다.

신고서 작성후 우린 잠시나마 눈을 붙였어요

인천공항을 출발해 4시간 정도 날아온 우리는

깔리보 공항에 도착합니다.

입국 심사와 짐찾기를 마친후

깔리보 공항에서 하나투어 한국인 가이드 "폴" 을 잘 만났습니다.

하나투어 픽업차량을 타고 한시간 반정도를 움직여 까띠끌란 선착장으로 이동했어요.

선착장에서 다시 방카선을 타고 15분을 이동해 드디어 보라카이 섬에 도착합니다.

보라카이 섬에서 짐을 싣고 예약한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로 이동했어요

보라카이는 다 좋은데 공항에서부터 이동이 너무너무너무 힘이들어요 ㅠㅠ

드디어 도착한 우리 숙소

새벽 3시가 넘었습니다.. 일단 씻고 자고 내일부터 제대로 놀아보기로 합니다 ㅋㅋ

다음날 아침 일찍 눈을 떠 처음 바라본 테라스 가든뷰에요~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부터 한바퀴 돌고 즐겨야겠어요~ ^^

우리가 머물렀던 카타리나 동

카타리나 동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호텔 로비

골프 컨트리 클

보라카이 섬 면적의 10분의 1을 차지할 만큼 큰 골프장이래요~ 보라카이의 유일한 골프장이랍니다~

페어웨이 프라이빗 비치 & 인피니티 풀

페어웨이 카타리나동 야경

3일간의 조식

3박 4일동안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준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였어요~ ^-^

다음 포스트

[페어웨이 조식 , 루시아 스위밍풀 , 디몰 , 화이트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