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RACAY

[보라카이 선착장 , 쇼핑센터&한식당 , 깔리보공항] ​​보라카이 여행 4일차

by VINSFINS 2016. 1. 18.
반응형


두근두근 여름휴가 - 보라카이 여행

4일차 [페어웨이 , 보라카이 선착장 , 쇼핑센터&한식당 , 깔리보공항]



보라카이 여행 넷째날.. 마지막날이죠..

여행은 왜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지 몰라요 ㅠㅠ


대궐같은 숙소 화장실에서 마지막 ㅋㅋㅋ


우리 숙소 카타리나 동에서 메인 로비까지 가는 셔틀을 기다리는 중이에요

코앞이지만 바리바리 싼 짐이 있기때문에.. 


마지막 조식도 오믈렛 ㅋ

회사 언니들과 다음에 사장님이 또 보내주실까 라는 말을 하며 마지막 조식을 먹을때죠..ㅋ


체크아웃 후 픽업 차량기다리는중.

가기싫다고 웁니다 울어 ㅋㅋㅋ


페어웨이 블루워터 리조트 로비 

여기도 이젠 마지막 ㅋㅋ 

안녕 페어웨이~~



보라카이 섬 선착장이에요 

이제 여기서 방카선을 타고 까띠끌란 선착장으로 나가야해요

보라카이 섬에서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진짜 안녕 ㅋㅋㅋㅋ


깔리보 공항 바로 옆에 있는 쇼핑센터 구경후 

사장님 술과 회사에서 먹을 우리 망고퓨레를 구입후에 한식당으로 갔어요 

한식당에서 고기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를 먹었답니다. 

한식당 앞에서 찰칵 ㅋㅋ




이제 깔리보 공항에서 필리핀항공 비행기를 타요~ 


출발하려하니 비가 한두방울씩 내렸어요

우리가 가니 슬픈가봐.. 어쩌고 저쩌고 ㅋㅋㅋ 



언제 또 보라카이에 다시 들릴수 있을까요 ^^

진짜 진짜 진짜 안녕 보라카이~~


기억을 더듬고 더듬어 쓴 보라카이 3박 4일 여행 포스팅을 마감합니다 ^^ 

또 여행가게되면 꼭 자유여행으로 갈것이며 ㅋ 

정말 사진도 더 많이 찍어와야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나의 첫 해외여행이었던 보라카이 여행 포스팅 끄~~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