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TAKINABALU

세계3대석양[라쿤팍워터파크,선셋]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2. 24.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라쿤팍 워터파크 , 선셋감상 ]

코타키나발루 여행 둘째날

패키지 여행 일정대로 코타키나발루의 수상 레포츠 시설

라쿤팍 워터파크로 이동했어요


라쿤팍에서의 일정은

워트파크 레저 시설 이용(바이퍼무제한,바틱그리기체험 등등)

그리고 세계 3대 석양이라 불리는 코타키나발루의 선셋 감상과

로컬푸드 석식

해가 지면 맹그로브 군락을 따라 반딧불 투어 까지에요

자그마한 미니 워터파크를 보고

"에이~ 이게 뭐야~" 라고 했지만

놀다보니 또 재밌더라구요ㅋㅋ은근히 놀거리가 많아요~

카약도 타고, 징검다리도 건너고, 보트도 타고, 미끄럼틀도 타고ㅋㅋ

위에서 직원분이 뛰어내리면 제가 날라가는 그런 놀이기구도 이용했어요 ㅋ

그리고 바이퍼는 무제한이라 계속 이용할수있어요

물론 팔에 힘이 빠져 많이 타지도 못하지만 ㅋㅋ

바틱 그리기 체험

대기하는 곳 옆쪽으로 바틱 그리기 체험장소가 있어요

체험장소에는 하얀 천들이 쭉 깔려있는데요

 미리 양초로 밑그림을 그려놨더라구요~

그림 위에 센스있게 색칠만 해주면 됩니다^^

제가 칠한 니모 ㅋ

울언니가 칠한 꽃 ㅋㅋ

완성된 그림은 잘 말린 후에 가져갈수 있게 준답니다~

소중한 여행 기념품이 되겠죠?


워트파크에서 놀다보니 어느세 해가 지려하더라구요

선셋 감상 포인트가 따로 있어서 보트를 타고 이동했어요~


세계 3대 석양이라는 코타키나발루의 석양

얼마나 예쁜지 한번 볼까용? ^-^

​분홍빛으로 물들고있던 하늘

하늘 색이 너무 예쁘죠?

정말 신기할정도로 여러색의 하늘이었는데

왜 사진에는 색감이 많이 나오지 않는지..

이제 점점 해가 가려지네요

파스텔톤 분홍색으로 시작해 붉게 물든 하늘

이제 정말 해가 다 숨었어요

 그려 놓은것 같은 하늘♡

선셋감상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보트에 올라 이동중이에요

현지 식당 안에서 본 선셋

해가 완전히 다 지기전까지, 끝까지 멋있네요~^^

저녁식사 후 맹그로브 군락을 따라 반딧불 투어를 했는데요

어느 블로그에도 반딧불투어 사진은 찾아보실 수 없을거에요

반딧불 자체를 사진으로 담을수가 없어요

아예 찍히지도 않아요~ㅋ

반딧불은 참 많았는데요~ 카메라로 보면 하나도 보이지가 않을뿐더러

빛에 예민한 아이들이기때문에 카메라 액정 불빛에도 숨어버려요~

정말 눈으로만 담고온 반딧불 투어였어요^^




다음 포스트

[코타키나발루 맛집 웰컴 씨푸드]

http://vinsfins.tistory.com/33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