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TAKINABALU

[코타키나발루맛집 웰컴씨푸드]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2. 25.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코타키나발루맛집 웰컴씨푸드]


코타키나발루 여행 둘째날

당일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복귀를 하니 저녁8시 정도가 됐던것 같아요

재정비 후 9시 반 정도에 택시를 타고 웰컴씨푸드에 갔어요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가본다는 곳이죠?

너무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에요

도로변에 있는 1층 가게라 매장앞에 바로 택시를 세워주더라구요

도착하니 밤 10시정도가 됐어요

타지에서 너무 늦게 돌아다니기 무섭기도 하고

후딱 먹고 다시 들어가기로했어요ㅋㅋ​

음식 주문할때 빠지지 않는 맥주ㅋ

코타키나발루는 이슬람 국가 이기때문에 술값이 너무 비싸요..

맥주 한병에 우리나라돈 9천원 정도라고 해요

애주가들은 술값이 보통아니게 나오겠지요?ㅋ


우린 웰컴씨푸드에서 베스트 메뉴 추천을 받아 주문을 했어요

많이 먹는 음식중에 하나라던

웰컴 씨푸드의 인기메뉴 칠리크랩​

속살이 꽉 차있던 매콤달콤한 칠리크랩

껍질이 아주 단단하니 같이 나온 저 은색 장비(?)로 깨서 먹어야해요ㅋㅋ

어찌나 껍질이 단단하던지 이 나가는줄 알았다는ㅋㅋㅋ

그렇게 배가 고프지는 않아서 볶음밥을 시키지 않았는데

소스가 맛있어서 볶음밥이랑 비벼먹고싶더라구요^^

양손 가득 소스 뭍혀가며 쪽쪽 거리면서 맛있게 먹은 음식이에요

크림소스 타이거 새우​

이거 진짜 요즘말로 짱맛 존맛 핵맛​ 개존맛ㅋㅋ

크림소스가 짭쪼롬달달담백 무슨 감칠맛이 이렇게 나는지

너무너무 맛있었던 요리였어요​

이소스 정말 스푼으로 겁나 퍼먹었어요ㅋㅋ

소스가 일케 많이 나올줄이야 파스타면 삶아서 비벼먹고싶다는ㅠㅠ​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수있는곳이었어요

음식값은 하나도 안아까운데 왜케 술값이 아깝나요ㅋ

터무니없이 비싼 술값 이럴땐 한국이 정말 최고다 싶고ㅋ


유명한 레스토랑인만큼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웰컴씨푸드 앞쪽 대기하고 있는 택시들이 많이있으니

식사가 끝난후 숙소까지 돌아가는 길은 수월하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