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TAKINABALU

[수트라하버 마젤란 , 수트라하버 조식]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2. 23.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수트라하버 마젤란 , 수트라하버 조식]​


오늘은 3박 5일동안 보냈던 수트라하버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코타키나발루의 리조트 중 단연 탑에 꼽히는 리조트인데요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죠

여러 리조트 중 리뷰가 좋은 리조트는 트립어드바이저 기준

1위가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앤드 스파

2위가 수트라하버 리조트 (더 퍼시픽 수트라 & 마젤란 수트라)

3위가 르메르디앙 리조트 

4위가 넥서스 리조트 & 스파 카람부나이

5위가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입니다


그럼 수트라하버 리조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수트라하버 마젤란 과 수트라하버 퍼시픽으로 나눠지는데요

마젤란이 말레이시아 전통적인 느낌이 가득하다면 퍼시픽은 현대적인 느낌이에요

퍼시픽 보단 마젤란이 한단계 더 높다고 보시면되세요~


<마젤란 수트라>

마젤란의 로비

가이드와 미팅장소이며 투어일행들과도 수다떨기 좋은 장소였죠

제가 보낸곳은 딜럭스 가든뷰였어요

바다가 같이 보여 씨뷰나 마찬가지였어요^^


<더 퍼시픽 수트라>

마젤란이 낮은 층의 리조트 분위기라면 퍼시픽은 높은층의 호텔&콘도 느낌이나지요?


전일 새벽에 도착했기때문에 테라스를 열어도 바다가 하나도 보이지 않았었는데요

아침에 눈을 떠 테라스를 바라보니 어제밤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던 바다가 보이네요

좋아도 너~어~무 좋은 날씨

하나도 덥지 않고 끈적이지 않은 최고의 날씨였어요^^​

조식 먹으러 가는 길이에요~

조식당까지 실내에서 연결되는 통로가 있지만

야외를 맘껏 느끼고 싶은 마음에 리조트 뒷편 테두리로 걸어보았어요

​조식당 앞 풀장

아침부터 꼬마아이들이 신나게 물놀이중이네요~

3박 5일동안 지낼 수트라하버 마젤란에서의 첫번째 조식^^

여느 리조트와 다름없는 조식 메뉴였어요

한국인이 많아서 일까요~ 김치랑 쌀밥도 한쪽 코너에 있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즉석요리가 많아서인지 맛은 흔히 먹는 인스턴트 맛이었어요^^

저의 초딩입맛에 딱 맞는 맛 ㅋ

언니는 어제 밤 도착해서 과음을 한 관계로 조식후 들어가서 더 잔답니다..

진짜 어이가 없어.. 아니 여행와서 술을 그렇게 먹고 잠만 잡니다..

이럴꺼면 뭐하러 말레이시아까지 왔어 집에서 자지..

그래서 저 혼자 리조트 탐방에 나섰어요

수트라하버 마젤란에서 퍼시픽까지 한바퀴 돌아볼까해요~

셔틀버스로 한바퀴 돌아볼까 했는데요 그럼 너무 후딱이라

천천히 걸어보기로 합니다ㅋㅋ

마젤란에서 퍼시픽 가는길에 보이는 선착장

이게 다 개인보트라지요.. 호화스러운 보트들이 얼마나 많던지..

저기 보이는 건물이 퍼시픽이에요

​마젤란에 있는 미니 워터파크 자그마한 미끄럼틀까지 있어요~

​수영장에 레인까지 깔려있네요~

​아이들과 놀기 좋은 깊지 않은 풀

퍼시픽에 있는 수영장도 보고 퍼시픽도 구경하고 싶었지만

너무 넓네요.. 그렇게 좋았던 날씨가 푹푹 찌기 시작합니다ㅋ

들어가서 에어컨바람을 좀 쐬야겠어요ㅋㅋ

​퍼시픽은 내일 들려보는걸로~ㅋ

오후에 라쿤팍에서 물놀이를 하기위해 다시 숙소로 돌아갑니다~

 

다음 포스트

[수트라하버 마젤란 알프레스코]

http://vinsfins.tistory.com/37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