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TAKINABALU

[수트라하버 마젤란 알프레스코]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2. 23.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 2일차

[수트라하버 마젤란 알프레스코]


둘째날 오후 일정은 <라쿤팍 반딧불 투어> 인데요

-바틱그리기,블로우파이프체험,바이퍼,워터파크

-선셋감상 , 로컬식 석식

-맹글로브 군락을 따라 크루즈투어

등등 하루종일 밖에서 있을 예정이에요~


가이드와 미팅시간은 2시, 조식먹은 후 조금 출출하길래

마젤란 1층에 있는 [알프레스코]에서 간단하게 때우기로했어요

알프레스코는 아침조식을 먹었던 파이브세일즈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단히 비프샌드위치세트와 음료를 주문했어요

크라제버거 처럼 칼질 한번에 우수수 무너져

뷔페스타일로 바껴버렸지만ㅋ맛있었어요^^

달달한 티라미스는 디저트!

야외 테이블은 너무 더울것 같아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야외 쇼파에 앉았다가 엉덩이가 어찌나 뜨겁던지~

내가 제일 싫어하는 사진 삐뚤게 찍기..​

수평선이 이렇게 삐뚤어서야 되겠냐고요

정말 우리언니 사진 못찍기로 소문난 사람;;

알프레스코 외부 테이블이에요~

여기서 선셋감상하면 죽이겠죠? ^-^



다음 포스트

[라쿤팍 워터파크 선셋감상]

http://vinsfins.tistory.com/54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