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클럽데이] 고척스카이돔 넥센 히어로즈 VS 두산 베어스

by VINSFINS 2016. 5. 31.
반응형

넥센 히어로즈 VS 두산 베어스

고척스카이돔 원정경기 16.05.13.금

넥센 홈구장이 목동에서 고척돔구장으로 변경이됐죠

넥센과 두산 2016년 정규시즌 첫 경기가 열리는 날

기대하며 고척 돔구장을 찾았어요~

미리 예매해둔 티켓은 1층 티켓창구에서 발권을 완료하고​

2층으로 올라와 구장안으로 들어갑니다​

퇴근후 빨리 움직였는데도 1회가 시작되고 나서 도착​하고 말았네요

3루 출입문을 통해 입장합니다

​돔구장에 들어와서 제일 먼저 보이던게

이 편의점과 스테프핫도그ㅋ

두산팬들 어디구장을 가나 매점 도장깨기 하고 다닌다지요ㅋ

이날도 고척돔구장 매점 동났던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ㅋ

제가 앉았던 자리에요~ 응원단상 바로 앞 블럭의 바로 뒷 블럭ㅋ

그중 다리 쭉쭉 뻗을수 있는 이 자리

캬~ 잘잡았어 아주 그냥 기가막힌 자리였어요ㅋ​

​​자리에 앉아서 경기를 보는데 당최 집중이 되지않는 이 기분은 뭔지

돔구장 천장 철조물들도 무섭고 뭔가 불안하고 뭔가 엄청나게 집중안되는 기분이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두산 선수들은 여지없이 잘해주고 있구요ㅋ

1위 독주를 달리고 있는 최강두산!!

8회 플레쉬 응원동영상​

8회 박수 없는 육성 응원동영상

8:4 스코어로 이겼어요~^^

선수들의 그라운드 인사와 함께 "승리를 위하여"를 부르는 팬들

5월 13일 금요일은 고척돔의 클럽데이였어요

경기가 끝난후 1루 응원석으로 이동해서 클럽음악을 즐기는 팬들

돔구장만이 가질수 있는 혜택이 아닐까싶네요^^

짧게 영상 첨부합니다^^​

100프로 완벽하게 지어지진 않은 느낌이었지만

여름에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것만으로도

우천 취소를 피할 수 있는것만으로도 어딘가싶네요^^

다음 고척돔에서의 경기는 7월 26일~28일까지인데 이때도 꼭 가야겠어요^^


참고로 고척스카이돔은 주차시설이 매우 열악한 관계로 주변에 주차를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으니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구장 바로 앞쪽으로 바로 버스정류장이 있고

뒤쪽으로는 1호선 구일역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