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2016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두산 VS 삼성 잠실야구장 우천취소

by VINSFINS 2016. 4. 19.
반응형

2016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두산 VS 삼성 잠실야구장 우천취소


지난 주말 잠실야구장에 삼성전을 보러 갔어요~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게 불안불안했지만

우천취소까지는 아닐듯 싶어 무리해서 경기장을 찾았어요~ ​

​오후 5시 경기였지만 조금씩 내리는 빗줄기때문에 경기시작이 지연되고 있더라구요 

우산을 쓰고 경기가 시작되길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어요~

​​주경기장에 콘서트가 열려 주차장은 이미 만차

보이는 주차장 외에 여러 주차장도 죄다 만차였어요~

겨우겨우 운좋게 주차하고 들어왔지만 자칫 늦었으면 우린 주차할곳을 찾아 떠돌아다녔을거에요 ㅋ

​​조금씩 빗줄기가 멈췄고 경기를 시작하려 천막을 걷더라구요

저와 제친구는 이제 시작이니 제대로 치맥을 하기로했죠ㅋ

​짠짠!! ㅋ 야구장에선 치맥이지!! ㅋ

​​엥?? 치맥 시작한지 10분밖에 안됐는데 다시 천막이 씌여집니다 ㅠㅠ

그사이 빗줄기가 심해져 이렇게 또 경기가 지연됐어요

​치맥 뚝딱하고 3루에 떡볶이 사러 가는길.. 결국 우천취소가 되고 말았네요~ 

​우리 두산 선수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인사를 하고 들어갑니다ㅠㅠ​​

스포츠 기사에 실린 선수들~

우천취소이니 컨디션 조절 잘하구 푹 쉬세요~

다음 경기에도 멋진 모습 보여주시길~ 

​홈경기 우천취소시 늘 하는 막내들의 우천 세레머니 

​이날 막내는 아니지만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박세혁선수도 우천 세레머니에 동참해주었어요~

주전포수 양의지 선수와 함께 두산 안방을 이끌어갈 박세혁 선수

최재훈선수와 박세혁선수의 백업 경쟁이 치열할것 같아요 ^^

ㅋㅋㅋ 스포츠기사에 실린 박세혁 선수 우천세레머니 사진 ㅋㅋ 

아이 정말~ 사진 좀 이뿌게좀 찍어주지 ㅋㅋ

박세혁 선수 뒤에 세레머니를 준비하는 류지혁 선수​

멋지게 슬라이딩을 마쳤네요^^

ㅋㅋㅋ이런건 잘 나올수가 없나봄ㅋㅋㅋ​

마지막으로 요즘 두산에 아주 핫한 기대주이죠

메이저로 간 김현수 선수의 빈자리를 매꿔줄 차세대 선수 ㅋ

조수행 선수의 세레머니에요ㅋ

​옷까지 벗어던지고 열심히 세레머니를 해준 조수행 선수

박건우 선수, 정진호 선수, 조수행 선수 

그리고 포수에서, 내야수에서, 외야수로 전향한 김재환 선수까지.

김현수 선수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열심히 경쟁해서

최고의 두산베어스 주전 좌익수가 되길 바래봅니다^^

정말 두산은 정말 야수가 끊이질 않는군요~

선수들은 치열한 경쟁에서 이겨야하지만 보는 팬들은 이보다 더 뿌듯할수 없습니다^^​

전광판에 입장권 환불 안내에요​

저는 카드로 결제해서 4월 16일 토요일 경기(취소) 환불이

오늘 날짜 4월 19일에 정상적으로 취소 완료 되었어요~

잠실구장까지 찾아가서 경기를 못보고 온게 많이 아쉬웠지만

우리 두산 선수들 감기걸리는것 보단 낫지요~ㅋ

이게 팬심인가봅니다^^ 


오늘은 장원준 선수 선발의 KT전이에요~

2016년 정규시즌 KT위즈 1차전 ​경기

꼭 이겨서 6연승 갑시다!! 


최강두산!!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