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몽콕 야시장(레이디스마켓 - Ladies Market) - 침사추이 1881헤리티지 [홍콩 자유여행]

by VINSFINS 2016. 4. 20.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침사추이 1881헤리티지

몽콕 야시장(레이디스마켓 - Ladies Market)



우여곡절 끝에 스타의 거리에서 홍콩 야경을 감상한 후 

우린 몽콕 야시장으로 이동을 하려해요~

침사추이 역으로 가는 도중

낮과는 사뭇 달랐던 헤리티지에 다시 한번 들려봅니다.


1881 헤리티지 조형물 앞에서 우리 밈이


밤이 되니 헤리티지가 더 멋스러웠어요~


조명 하나하나 정말 예뻤던 헤리티지


길쭉길쭉한 우리 밈이 영덕대게처럼 더 길게 찍어줄께!! ㅋ


하프천사 앞에서 짧은 나 ㅋㅋ


나도나도 길게 찍어주라는! ㅋㅋ


헤리티지에서 잠깐 사진만 후다닥 찍고 우린 침사추이역에서 MTR을 타고

몽콕역으로 이동했어요

침사추이에서 몽콕역까지 MTR 요금은 둘이서 HK$11 이 나왔어요


세상 참 좁지요

몽콕역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났어요~

마카오 페리터미널에서 같이 고생한 언니들을 만났어요~

마카오에서 홍콩으로 넘어오는것도 정말 힘들었는데

이분들 때문에 한참이나 웃다보니 대기시간도 후딱 지나갔지요~ㅋ

저랑 밈이랑 지어준 별명이 김미영팀장ㅋ


그리하여 우린 몽콕 야시장을 김미영팀장님네랑 같이 다녔어요^^

몽콕 레이디스 마켓은 MTR 몽콕 역 E2 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하지만 토요일밤이라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 우린 5분이상 걸었어요


이것저것 사고싶은거 천지였던 몽콕 야시장

사진 좀 많이 찍어둘껄 쇼핑에 빠져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ㅋㅋ


몽콕 야시장에 있는 짝퉁가방집ㅋ

한국여행객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똥머리 언니네에 왔어요~

한국말도 엄청 잘한다는!! ㅋ

밈이와 김미영팀장님네 두분!! ^-^


한국으로 돌아가서 친구들한테 선물 할 멀머리 파우치를

넷이서 같이 구매해서 한개씩 더 서비스 받았어요~

역시 쇼핑은 공동구매가 짱이지요 ㅋㅋ

원래 이런데선 짝퉁 사는 맛이니까!! ㅋㅋ


멀버리 파우치 7개인가 8개인가에 홍딸 100 지불했어요~


기념품, 짝퉁 가방, 장난감, 아동복, 너무 귀여운 잠옷등등

볼거리가 아주 많았던 곳이었어요


몽콕야시장을 한바퀴 쭉 돌고

우린 몽콕야시장 초입 반대편입구에 있는

운동화거리에 들려 운동화도 구경했어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 컨버스, 리복 등등

운동화 매장이 엄~청나게 많이 있어요

위 사진에서 맥도날드를 지나 좌측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운동화거리랍니다


정말 사고싶은 운동화가 있었지만 사이즈가 없어 포기..

한 10곳 이상은 돌아본것 같은데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해외판이라 한국에선 구입하기도 어려운데 ㅠㅠ


운동화 사이즈 찾느라 너무 걸었더니 발이 터질것 같았어요 ㅠㅠ


더이상의 쇼핑은 무리인것 같아 우린 다음을 기약하며

술한잔 하러 가기로 했어요


너츠포드 테라스에 가기위해 택시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얼굴을 가리고 있어도 그대가 지친게 보여..ㅋ


난 더 지쳤고 ㅋㅋㅋ


택시를 타고 너츠포드 테라스로 이동

몽콕역에서 너츠포드 테라스까지 택시 요금은 HK$ 28이 나왔구요

홍딸로 30 드리고 내렸어요~


쇼핑이고 뭐고 술이나 먹고 배나 채워야했던 우리

작은 골목안에 여러 클럽바가 있던 너츠포드 테라스에서 마지막 밤을 신나게 즐겨봅니다~




다음 포스트

[너츠포드 테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