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GKONG

홍콩자유여행 스타의 거리 심포니오브라이트 / 홍콩섬 야경

by VINSFINS 2016. 4. 20.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침사추이 스타의 거리

[홍콩야경, 심포니오브라이트]





센트럴에서 침사추이로 넘어와

제니베이커리 마약쿠키도 사고

숙소에서 재정비(?)를 마치고ㅋ

마지막 밤을 보내러 다시 나온 우리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보기 위해 스타의 거리에 가기로했어요


오마이가뜨.

안개가 너무 심하지말입니다 ㅠㅠ


그래도 이정도 안개라면 심포니 오브 라이트 보는데 지장은 없겠다 싶어서

스타의 거리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서 명당 자리로 이동을 했어요


오마이갓 이럴수가..ㅠㅠ

잠깐 맥주를 사왔을뿐인데..

건너편이 안보입니다.. 


점점 더 안보여집니다..ㅠㅠ


설상가상 심포니오브라이트는 취소됐다고 방송으로 나오고야맙니다..ㅠㅠ


많은 사람들이 되돌아 갔지만

우린 선뜻 발길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맥주는 굳이굳이 큰걸 사가꼬.. ㅋㅋ

이거 한캔만 다 먹고 우리도 일어나자! 라고 해서

맥주만 먹고 있었어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스타의거리 시계탑은 공사중이고..

뒤쪽 건물들이 하나씩 안개속에 사라져버렸어요..

정말 가습기 안에 들어온 기분이랄까요..

안개가 심해도 너무 심한거 있죠..


아쉬운대로 셀카나 찍고 놀았어요ㅋ

리모컨을 숙소에 두고나오는 바람에

삼각대를 세워놓고 핸드폰과 카메라를 연결.

NFC방식으로 사진을 찍었다죠

세상 참 좋아졌어요 정말 ^^


아쉬운 마음에 남아있던 많은 사람들

그안에 저도 하염없이 안개가 걷히길 바라고있었지요


바람이 심하게 한번 불더니 건너편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불빛 하나가 안보이던 건너편이 이렇게나 잘 보이기 시작합니다..


말도 안돼 정말 ㅋㅋ

안개가 모두 걷히고 홍콩섬 야경전체를 다 볼수있게 됐어요~


아쉽게도 이미 취소된 심포니오브라이트는 진행이 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어차피 심포니오브라이트를 크게 기대한건 아니어서

야경만 봐도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유유히 떠다니는 유람선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안개속에서 떠있었을텐데^^;


남은 맥주와 함께 이 훌륭한 야경을 넋놓고 보고왔어요~


파노라마 모드로 찍은 홍콩섬 야경


홍콩 야경 앞에서도 손 인증샷도 찍어줬지요


심포니오브라이트를 보지 못한게 아쉽지않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정말 이정도라도 야경을 볼수있어서 감사했어요^^


야경도 볼만큼 봤고 이제 몽콕 야시장으로 넘어갑니다~ ^^




다음포스트


몽콕야시장


http://vinsfins.tistory.com/131

클릭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