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AU

세나도광장 - 성도미니크성당 - 헬로키티 디저트 -육포거리 [마카오 자유여행] 2일차

by VINSFINS 2016. 3. 28.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2일차

[세나도광장 - 성도미니크성당 - 헬로키티 디저트 -육포거리]



어묵거리에서 꼬치어묵을 맛있게 먹은 우리는 디저트를 먹으러 움직였어요~

어묵거리 바로 전 골목에 위치한 헬로키티 디저트 매장이에요



매장에서 우릴 반겨주는 깜찍한 키티 


에그타르트와 마카롱, 아이스크림 등등

아주 깜짝한 키티캐릭터와 함께

눈을 사로잡던 곳이었어요



눈만 즐거워되겠냐구요~ 맛을 봐야지^^

입가심으로 시원한걸 먹고싶었던 우리 아이스크림을 먹기로합니당~

매장도 깔끔 아기자기 그자체였어요



메뉴 이정표도 참 귀엽죠? ^^



정말 너~~~어~~무 귀엽고 예뻤던 마카롱!! 

마카롱이랑 쿠키가 정말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포장 박스도 예뻐서 선물하기에도 참 좋을것 같아요



키티 종이컵에 담긴 에크타르트도 깜찍하죠?



선물 세트 종류도 이렇게나 많아요



사이즈별로 맛별로 나눠진 요거트 아이스크림 메뉴

우린 초콜렛드림을 주문했어요



만드는 과정도 찍고 있으니 더 듬뿍 넣어주신건지 재료도 아낌없이 넣어주시더라구요~^^



귀욤귀욤했던 아이스크림



쓰담쓰담 해주고싶던 키티와 한컷! ㅋ



헬로키티 매장 앞 벤치에 앉아서 또 함냐함냐함!!



안쪽에 초코칩도 듬뿍 듬뿍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상큼 달달하니 입가심하기에 딱이었어요^^



성도미니크 성당이에요~ 



사람들 정말 많쥬?ㅋㅋ



성당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실제로 기도하고 있는 사람들이 제법 보이구

성당 안쪽 둘레로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는 무교라.. 성당에서는 어떻게 기도를 해야하는지 잘..;;

밈이랑 저랑 별탈없이 여행 마치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하고 나왔어요요^^;

말은 안통해도 들어주셨어요~! ㅋ 



성도미니크 성당을 나와서

이제 세나도광장에 오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

성바울성당을 보러 가볼까요??

성도미니크 성당을 바라보고 우측으로 보면 SKⅡ 매장이 보여요

SKⅡ 매장 앞 이정표 왼쪽으로 가면 육포거리가 나올꺼에요~



짠~! 여기가 바로 육포거리에요~

좌측에 국내에서 많이 본 유명한 비첸향 육포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육포거리를 따라 육포 시식을 하며 ㅋ 올라가다보면

길 끝에서 성바울 성당이 바로 보일거에요^^



시식용 육포 ㅋㅋ 이것보다 크게 잘라주던 곳도 있었어요ㅋ

쿠키 시식하는곳도 있고 전통과자 시식하는곳도 있고

육포 거리만 지나가도 배부르겠어용~


육포는 시식용으로 먹고 안사왔다는 후문이 ㅋㅋ



다음 포스트

[성바울성당 , 몬테요새]

http://vinsfins.tistory.com/118

클릭↑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