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AU

[마카오자유여행] 성바울성당유적 - 몬테요새 / 마카오여행코스

by VINSFINS 2016. 3. 31.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마카오 성바울성당유적 - 몬테요새



세나도 광장에서 어묵거리 육포거리를 지나 성바울성당까지 들렸어요

육포거리를 나오면 바로 이런 장관이 펼쳐지죠

이정도면 그래도 사람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요ㅋ


정말 살을 빼야지.. 계단 오르는것도 이렇게 힘이 들어서 원 ㅋㅋ


겨우겨우 ㅋㅋ 계단을 다 올라 인증샷을 찍은 우리




성바울성당 유적은 세나도 광장과 함께 마카오의 랜드마크이죠

마카오의 유적지 중 가장 상징적이며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해요


화재로 인해 정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모두 소실되었다고 해요

후면쪽은 태풍과 자연재해로 인한 손실을 막기 위해 철골재로 보강을 해둔 상태였어요


아무리봐도 신기한 성바울성당 유적 앞에서 사진 백만장ㅋ







몬테요새(Fortaleza do Monte)로 가봅니다

아 눈앞에 보이는 계단이 이게 다가 아니었다는게 함정..


계단을 오르면 이런 작은 화단이 나와요

여기서 좀 쉬다가 올라가렵니다 ㅋㅋ


몬테요새 입구에서 길쭉길쭉한 우리 밈잉♡


오르막길을 살짝 올라가봅니다



마카오 박물관은 구경하지 않고 몬테요새 둘레만 보고 내려왔어요~


덜 힘든가봐요 까불거리는거 보니 ㅋ



키커보이게 찍어달라니까 키를 늘리라네요..

뭐 요로케 늘리는수밖에 키 커보이니 밈아?ㅋ


박물관뒷편 유리벽에 비친 우리




세나도 광장, 성도미니크성당,

성바울성당유적, 몬테요새,

어묵거리, 육포거리, 길거리음식,

디저트까지 즐기는데 3시간정도가 걸린것 같아요~


이제 다시 호텔로 돌아가야 할 시간

갤럭시 셔틀을 타고 리조트로 돌아가서 짐을 찾은 후

우린 마카오 페리터미널로 이동할 예정이에요


아쉬운 1박 2일 마카오 여행기는 여기서 마쳐요~ ^-^




다음 포스트

[갤럭시 리조트 짐보관 - 마카오페리터미널]

[마카오에서 홍콩 페리이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