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부천송내맛집 [문어치킨,연어사시미,문어숙회,육회] 마장동 육회포차 & 문어치킨

by VINSFINS 2016. 2. 24.
반응형


​부천 송내 맛집

[문어치킨,연어사시미,문어숙회,육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내 둘리 거리에 있는

제가 자주 가는 술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마장동 육회포차 & 문어 vs 치킨비어

간판이 두개인 술집인데요

안주가 너무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송내 둘리거리 시계탑 근처에 있어 굉장히 찾기 쉬운 곳이에요~​

마장동 육회포차 & 문어 vs 치킨비어

내부 모습이에요​

메뉴판과 메인메뉴 사진들

문어 치킨

얼마전 친구들과 고기 1차후 2차로 간 곳인데요ㅋ

양이 이렇게 많아서 배부른 저희는 포장을 해왔지요ㅋ

3가지소스, 감자튀김,샐러드까지

치킨도 치킨이지만 저는 문어가 참 맛있더라구요^^



여직원 회식날에는 연어 사시미와 문어숙회를 먹었어요

문어는 냉동이어서 그런가 먹는내내 이가 시렸다는..ㅋㅋ​


그 후 친구들과 육회 먹으러 한번 또 갔죠ㅋㅋ

계란 노른자 , 배 와 같이 쓱쓱 비벼서 먹으면 꿀맛

포장도 가능해요!!

포장박스에 소스와 피클류 , 치즈, 계란 노른자까지

꼼꼼하게 다 넣어서 포장해주셨어요~

집에서도 또 먹은 육회~ㅋ



그리고 바로 어제 ㅋ

친구랑 둘이 또 한번 들려서 연어사시미를 먹었어요

연어 사시미 진짜 맛있어요~


근데! 같이 곁들여 먹는 양파가 정말 너무너무 형편없었어요..

양파를 얇게 투명하게 채를 썰어서 줘야 연어랑 와사비랑 날치알이랑 같이 싸서 먹을텐데

무슨 고기 굽는 양파도 아니고 엄청 두껍게 썰어줘서 먹기 힘들었어요

연어사시미 먹으러 몇번을 가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주방 일하시는 분이 어제는 바쁘셨나 봅니다 아주..ㅋ



문어치킨, 육회, 연어가 드시고 싶으시면

송내 둘리거리에 있는

육회포차 & 문어치킨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