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부천맛집 / 송내맛집 [어서오새우] 술도둑 간장새우장!!

by VINSFINS 2016. 2. 25.
반응형


<부천맛집 / 송내맛집>

술도둑 [어서오새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마어머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는 술도둑 간장새우장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정말 취향저격 새우요리집이에요


이름도 넘나 귀여운 [어서오새우]

부천 상동에 있다 얼마전 부천 송내로 이전을 한 모양이에요

직장이 부천 송내라 퇴근후 달려가찌용~

간판이 정말 센스터집니다 ^-^

너무 귀엽지요? 누가봐도 새우요리집인걸 바로 알수 있어요

넑직한 [어서오새우] 내부에요

10개의 테이블 정도가 있었구요 옛날 난로도 있더라구요 훈훈한 실내였어요^^ 

​저녁 7시까지만 한다는 메뉴들

뚝불 진짜 좋아하는데.. 다음에 점심시간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불타는 이밤 어서오새우!!ㅋ

우린 간장새우장 , 사이드 버터밥 , 새우버터구이 , 연어사시미 메인음식을 3가지 주문했어요

​주문 후 기본안주가 나왔어요

양념장이 올라간 순두부 , 고소한 소스가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 이 두가지가 기본안주입니다

​제일 먼저 나온 연어 사시미

제가 전날에도 연어 사시미를 먹었는데 말이죠ㅋ 

이틀 연속 연어사시미를 먹네요ㅋ

​빗깔 참 곱지 않나요? 두툼한게 아주 딱 제 스타일이에요

연어사시미와 곁들여먹을수 있는 양파슬라이스 , 무순 , 케이퍼 , 와사비

센스있는 사장님 레몬 두조각도 올려서 주셨네요 저는 간장에만 살짝 레몬즙을 뿌렸어요

​개인적으로 케이퍼를 좋아하지 않지만 사진을 위해 잠시만 올려놓았지요ㅋ 케이퍼 시름시름ㅋㅋ

​곧이어 나온 새우버터구이

​슬라이스 된 마늘과 같이 구워져서 나온 새우버터구이에요

위에올려진 하얀 가루는 코코넛인가?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물어볼껄 그랬나봐요..ㅋ

​귀욤진 양송이버섯과 토마토도 같이나와요

아니 왜 음식이 앞에 있는데도 버섯과 토마토를 보니 머쉬룸토마토파스타가 생각나냐구요.. 문제야 문제ㅋ

​새우 머리까지 아그작아그작 다 씹어먹었다는!ㅋ

​새우버터구이 사진을 찍고있을때쯤 나온 간장새우장

​어머나.. 아름다워.. 무섭게 생겼지만 아릅답다.. 이건 아름다운거야..

제가 생각했던 새우가 아니라 살짝 무섭...ㅋ

제주도에서 올라온 싱싱한 딱새우라 껍질이 엄청 단단해요

흔히 우리가 먹던 보통의 간장새우장처럼 먹으면 다쳐요 다쳐ㅋ 

먹기 좋게 새우 머리도 분리되어 있고 몸통도 반이 갈려서 나와요~​

​간장새우장이랑 짝꿍! 버터밥!

​날치알, 김가루, 계란,버터 그리고 간장새우장의 간장이랑 쓱쓱 비벼먹으면 꿀맛!

​사르르 녹아요 녹아ㅋ 정말 하나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간장이 어쩜 이렇게 짜지 않고 맛있을수가 있을까 싶었어요~ 

쫄깃쫄깃 새우버터구이 위에 올려진 마늘도 과자처럼 바삭했어요~

찔릴데가 어디있다고 이거 먹다 입술을 찔렸다는..ㅋㅋ

​사진으로만 봐도 껍질이 엄청 단단해보이죠? 찔리면 피가 날수도..ㅋ

​새우 머리안에 있는 내장

버터밥이랑 새우내장도 또 쓸쓱 비벼서 한입ㅋ

​요 아이는 조금 작은거 같네요ㅋ 크기는 일정하지 않으니까요 뭐ㅋ

반으로 갈라져있어서 새우 살이 쏙 빠져요~ 먹기에도 불편함은 없어요^^

블로거의 삶이란... 

사진을 위해 잠시 기다려주는 우리직원들 ㅋㅋㅋ



정말 짜지않고 맛있는 간장새우장 맛집 [어서오새우]

저는 무조건 재방문할거구요~ 좋은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좋은 음식을 꼭 소개해줄거에요 ^^ 


사장님께서 직접 제주도에서 공수해오는 딱새우라고 하는데요 정성이 대단하시죠?

그냥 맛있는 음식이 아니라 정성이 들어간게 눈으로도 보이던 곳이었어요

접시에 꽃처럼 예쁘게 담긴 음식의 데코레이션이나

메인음식과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소소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고심하신게 느껴졌습니다

껍질도 까야하고 손으로 먹는 음식이다 보니 매장 한켠에 손씻는곳도 있더라구요.

사장님 센스도 굳!



친절하고 맛있는 부천 송내 맛집

[어서오새우]에 꼭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 안하실거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