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KYO

도쿄 자유여행 1일차 게이세이버스로 도쿄역 가기 [나리타공항 , 게이세이버스스 , 도쿄역]

by VINSFINS 2016. 2. 1.
반응형


도쿄 2박 3일 자유여행 1일차 

[나리타공항,게이세이버스,게이세이버스 사무실]

[편도승차권,승차권예매]




나리타 공항에 도착해서 신주쿠 숙소까지 여러가지 이동방법이 있어요.

나리타익스프레스 즉 NEX ,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 공항 리무진 버스 등등 

모두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요~ 


교통편 그거 얼마나 된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아껴서 나쁠건 없잖아요 ^^ 

숙소 체크인 시간도 4시여서 시간이 많이 남은상태였어요.

그래서 천천히 알아보고 게이세이버스를 타기로 했어요~ 


나리타 공항에 도착해서 수속 및 수화물을 찾은후 게이트로 나오면 

바로 앞쪽에 게이세이 버스 승차권 구매하는 곳이 보여요~ 


도쿄역까지 1,000엔 다른 교통편보다 배로 저렴하죠? ^^


승차권 구매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보이는 창구에서 도쿄역이라고만 말해도 시간표를 보여줍니다.

원하는 시간을 가리키고 인원수만 손가락으로 보여줘도 

바로 승차권 예매가 끝나죠 ^^ 


일본어를 못해도 너무 두려워하지마세요~ 

저는 조금 배웠음에도 불구하고 

벙어리였어요 ㅋㅋㅋ


그래도 다 됩디다~ 


우리가 승차권을 예매하러 갔을때 5분뒤에 출발하는 버스가 있었지만 

조금 여유있게 움직이고 싶었어요.

승차권에 표시되어있는 31번 버스정류장도 찾아야하구요~ 


공항밖으로 나와보니 우측으로 30미터에 바로 있더라구요

승차권과 함께 번호가 적혀있는 조그마한 티켓은 수화물 티켓이에요~ 

버스 아랫부분에 짐을 보관하는것도 체계적으로 하더라구요

승차권에 표기된 해당 버스정류장에 가면 

게이세이버스 직원분들이 짐가방을 받아서 공항 수화물 처럼 텍을 붙여줍니다.  

텍 아랫부분을 뜯어서 보관하라고 주는데요 

도쿄역에 내려서 수화물 찾을때 티켓을 주면 번호에 맞는 가방을 줘요~



버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색깔은 초록색이 아닌 차도 있으니 당황하지말기.


우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했기때문에 3터미널에서 승차했는데요 

이미 1.2터미널에서 타고온 승객들로 

어느정도 좌석이 차있었어요~ 



한시간 조금 넘게 달린것 같은데 벌써 도쿄역에 도착했어요

위에 보이는 정류장이 도쿄역 게이세이버스 정류장이에요 

승하차 모두 동일한 곳에서 한다는거 잊지마세요! 


도쿄역에 하차후에 보관했던 침도 찾았습니다.

 

이제 여행 마지막날 도쿄역에서 나리타 공항에 가는 

게이세이버스티켓을 미리 예매해야지요.


미리 예미해두면 100엔 할인되어 900엔에 승차권을 끊을수 있어요.

것보다 혹시라도 나중에 표가 없어 버스를 못탈까봐 미리 예매하러 갑니다!


약도에서 처럼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도쿄역 방향으로 직진하면 길 끝 코너에 게이세이버스 사무실이 보일거에요 



사무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앞에 보이는 프론트에서 돌아가는 티켓을 예매하면 됩니다 ^^


티켓 예약 작성표를 주는데요 

인원 수 (어른,아이),날짜 , 시간만 작성해서 주면 

그대로 승차권을 출력을 해줍니다 ^^ 




돌아가는 비행기가 오후 6시 비행기라 

넉넉하게 오후 2시 반으로 예매를 했어요~

근데 이상하게 900엔이어야 하는 티켓이 800엔이더라구요



"아 몰랑~ 돈벌었엉~" 하고 좋아했죠 

하지만 돌아가는날 일이 벌어지고 맙니다.

.

.

.

.

.

.

.

.

두둥!!


마지막날 도쿄역 게이세이버스 승차장에서 

짐을 맡기며 미리 예매한 티켓을 보여줬더니 


오후 2시 반  즉 14 : 30 티켓이 아닌

04 : 30 티켓이었던것!!!!

새벽이라 승차권이 저렴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마지막날 급 당황하기 시작했어요.. 


우린 왜 티켓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았을까..


티켓 예매시 프론트에서 준 작성표에

분명 저는 2015 / 12 /14   14 : 30 adult 2  작성을 했는데 말이죠!!! 


당황하기도 잠시

우린 쿨하게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아몰랑~ 돈 더 달라면 주면되지 뭐~ ㅋㅋ 


일단 짐을 맡기고 버스에 타서 승차권을 보여줄때

제가 꼼수를 좀 썼습니다.


04 : 30 시간을 엄지손가락으로 

0을 가리고 있었어요 마치 14:30 인것처럼....


그래서 


뭐 우린 그냥 아무일 없이 100엔씩 싸게 나리타 공항에 도착했답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게이세이 버스 정류장 앞에서 사진찍고 놀때...







다음 포스팅 

[신주쿠 , 하라주쿠 다케시타 스트릿 ,마리온크레페 ,가츠동 , 하라주쿠역]

↓ 클릭클릭

http://vinsfins.tistory.com/2






http://vinsfin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