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KYO

도쿄 자유여행 1일차 [신주쿠,하라주쿠 다케시타 스트릿]

by VINSFINS 2016. 2. 1.
반응형


도쿄 2박3일 자유여행 1일차 하라주쿠

[신주쿠 숙소(에어비앤비) , 하라주쿠 , 마리온크레페 , 가츠동]








도쿄역에서 신주쿠 숙소로 오는길..

어마무시하게 고생하느라 사진이 한장도 없네요..

주소를 잘못 저장을 했는지 이상한 러브호텔만 나와서 길에서 어지간히 당황했어요ㅠㅠ


우연히 만난 현지에 사는 한국인 아저씨가 숙소앞까지 친절히 데려다주셔서 우여곡절 끝에 도착했답니다.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신주쿠 숙소에 짐을 푼 후 이제 제대로 한번 놀아볼까!! 


하라주쿠로 이동. (하지만 벌써 지친다.. 나이는 무시못해..)


하라주쿠에 도착해서 음식점만 찾았어요. 

뭐 패션의 거리 , 젊은의 거리 다 필요없고 우린 배가 고프다!! 


비행기에서 기내식 먹은 후로 아무것도 안먹은터라 

맛집이고 뭐고 삘 받는 집에 무작정 들어갔어요 




그렇게 들어간 ​이름모를 자그마한 돈가쓰 & 가츠동 집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우리가 배가 고파서 다 맛있었나 싶지만요..^^;



가츠동을 10분만에 흡입하고 우린 디저트로 마리온크레페를 찾습니다. ㅋ 

​하라주쿠에는 크레페집이 여러곳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마리온 크레페가 제일 유명하다네요~ 

​쇼케이스 안에 크레페들 하나같이 다 먹음직 스럽죠. 

크레페 마다 번호가 적혀 있어서 주문하기 더더욱 편합니다~ 

​간판도 이뿌죠??

​우린 배부르니까 그냥 하나만 먹기로 합니다. 

​주문하는곳 위쪽에 베스트 메뉴가 걸려 있기도해요

우린 제일 땡기는걸로 21번으로 주문했어요 

​만드는 과정을 볼수가 있어요 엄청 빨리 만든다는. 

​이뿌지요?? 둘이서 저거 하나를 다 못먹었다는 ㅋㅋㅋ

​우리가 주문할땐 줄이 그렇게 많더니만 우리 뒤론 한가해졌네요. 

​여행 스타일 잘 맞는 우리깽♡



오구오구 마이쪄요 우리깽??ㅋㅋㅋ


하라주쿠 다케시타 스트릿 

하라주쿠 다케시타 스트릿 떠나기전에 인증샷!

누가 쳐다보던 말던 사진 찰칵 찰칵 하고 우린 하라주쿠를 떠납니다 ㅋ 

안녕 하라주쿠~~!!

​충전한 스이카로 시부야를 갈꺼에요~ 


하라주쿠역에서 시부야로 GOGO!







다음 포스팅 

[ 시부야 스타벅스 , 시부야 프랑프랑 ,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클릭클릭↓

http://vinsfins.tistory.com/28






http://vinsfin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