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강원도여행] 홍천 삼봉휴양림 / 삼봉약수

by VINSFINS 2016. 9. 23.
반응형



​[강원도여행] 

홍천 삼봉휴양림 / 삼봉약수


캠핑 둘째날! 우린 일찌감치 일어나 삼봉휴양림에 가기로했어요

거기 약수물이 그렇게 유명하데요~

​이동중에 저와 쐬님 ㅋ 

줄서있는 ​차량이 많아 매표소직원분이 차 앞까지 오셔서 주차비용을 받아가셨어요~

결제후 꼬불꼬불 산길을 차로 올라갑니다

등산을 극도로 싫어하는 저에게 산은 반가운곳은 아니었어요ㅋ

약수터까지 얼마나 올라가야할까? 가기싫다. 귀찮다. 생각하고 있는데 약수터 앞까지 차로 올라갈수 있더라구요 

얼마나 좋던지~ ㅋㅋㅋㅋㅋ​

삼봉약수터 바로 앞 주차장에 주차후

삼봉휴양림 등산로 안내판을 보고 친구들한테 얘기를 했죠. 난 오를 생각이 없다고 ㅋ 다행히 친구들도 마찬가지더라구요ㅋ

​주차장 옆쪽에 낡은 벤치테이블.

도시락 싸와서 요기서 먹음 맛있겠다 생각하게 만드는 테이블 ㅋ​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투어>

스탬프 케이스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스탬프 찍을 곳이 없어서 친구들 손등에 하나씩 찍어주었어요 ㅋㅋ

그럼 이제 물맛을 보러 가볼까요?

아침부터 사람들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근데 여긴 다른 약수터와 달리 물을 땅에서 퍼서 먹어야 하더라구요~ 

뚜껑을 열고 물을 뜨는 친구.

약숫물 맛이 어떠니 친구님들?​​

삼봉약수에는 철분불소,탄산이온,망간 등 15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빈혈,당뇨,위장병,피부병,신장병,신경통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암만 효능효과가 좋다해도 제 입맛에는 그냥 너무별로였어요 ㅠㅠ

김빠진 사이다 맛 같기도 하고 철봉을 만지고 난다음에 손바닥에서 나는 쇠 냄새가 물에서도 나는것 같았어요ㅋ

그래도 좋다니 이걸로 밥을 해먹기로 합니다 ㅋ

철분이 많은 이 약수물로 밥을 해먹으면 흰 쌀밥이 푸르스름해진데요~​

여기저기 물통을 갖고 오시는 어르신들

유명한 약수이긴 한가봐요^^

아니야 그런거 보지마 나 산 안탈꺼야.. 

등산 좋아하는 이 두놈들. 저런 안내도 볼때마다 불안해요ㅋ

우린 자그마한 다리도 건너봤어요

다리 밑에는 많지는 않지만 깨끗한 물이 흐르고 있었어요

​삼봉 약수터 옆쪽으로 삼봉 약수 족욕탕도 있었어요

발바닥 모양 안내판이 너무 귀엽죠? ㅋ

저기에 걸터 앉아 족욕을 하는건가봐요~​

​200배 이뻐지기 - 삼봉약수로 매일 세수하기

매일 세수하면 손예진처럼 예뻐지나? 송혜교 처럼 예뻐지냐궁~ㅋ​

족욕 중인 친구들​​

우린 밥을 해먹겠다!​​

오물오물 먹이를 먹는 너무너무 귀여운 다람쥐도 봤어요​^^

다람쥐한테 오라고 손짓하는 쐬님ㅋ

너같음 가겠니?ㅋ​​

삼봉약수에서 내려오는 길 왼쪽에 약수물을 맛보았냐는 글귀들이 여러개가 있었어요

응~ 나는 맛봤어~ 김빠진 사이다야ㅋ 

아. 참고로.

물통에 담아온 삼봉약수물로 밥을 지어봤는데요

전혀 푸르스름해지지 않았답니다. ㅋ

그래도 밥은 맛있었어요^^


홍천에 여행 계획이신 분들 삼봉휴양림에 들려 좋은 공기도 맡으시고

건강에 좋다는 김빠진 사이다 물도 한잔 하고 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