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AU

홍콩 공항 맛집 Super Super [마카오 자유여행]

by VINSFINS 2016. 3. 23.
반응형


홍콩 공항 맛집 Super Super [마카오 자유여행]





페리 티켓을 끊어두고 대기하는 동안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홍콩공항에서 첫 홍콩음식을 먹기로 합니다 ^^




공항내에 있는 수퍼수퍼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베스트메뉴 D1 완탕면과
F1 볶음밥 주문

벽면에 음식사진과 금액이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편했어요​



주문 후 번호표를 받고 자리를 찾았어요
자리가 없어 해매던 우리에게

천사같은 한국여자분 두명이 4명 테이블을 맡았다며 합석하자고 하셨어요

어찌나 감사하던지..ㅠㅠ 

페리에서도 만나고 돌아오는날 비행기안에서도 또 마주쳤던 분들~

고마웠습니당 ^-^



먼저 나온 볶음밥

 번호표를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음식을 가져다줘요



흔히 먹을수 있는 계란 볶음밥 맛ㅋ

맛없지도 있지도 않은 배를 채워줄 그런 맛 ㅋ​



문제의 음식!


홍콩에서의 첫 음식 부터 망했지 뭡니까..
고수빼달라는 말을 기억하구 왔건만 깜빡ㅠㅠ

정말 한입 맛만 보고 한 젓가락도 못먹었어요ㅠㅠ


생존 회화나 마찬가지인

"고수 빼주세요" 는 꼭 알아가세요


영어 표현으로는 "노 코리엔더"

 "자우 임싸이" , "모우 임싸이" 라는 표현도 있어요

"샹차이" 라는 말이 고수이니 꼭 빼달라고 하세요 ㅠㅠ​

그냥 쉽게 "노 샹차이!" 해버리세요!! ㅋㅋ



정말 고수 향이 혀끝부터 코끝까지 ㅋㅋ
새우에서도 고수 향이 ㅋㅋ

저는 두손 두발 다 들었어요 아예 못먹어요 아예ㅋㅋ


기본으로 물이 없던곳 사먹기는 아까워 물없이 밥을 먹었어요ㅋ

물이라도 있음 입이라도 헹궜을텐데 고수향을 이기려 밥을 꾸역꾸역 더 먹었어요 ㅋㅋ


"절대 잊지말자 고수빼주세요!!" 를 외치며 첫번째 식사는 망함.ㅋ


Super Super 에서는 HK$ 122 나왔어요




시간 많은 우리 후식 먹으러 이동 

공항내에 있는 퍼시픽 커피에서



밈이는 아이스라떼 저는 초콜렛파라다이스(초코쉐이크,스무디??) 

주문하고 입가심을 했어요~


여기 음료 잘하더라구요 ㅋ 


퍼시픽커피에서는  HK$ 73 나왔답니다



이제 또 페리 탑승 시간 까지 한없이 대기를 해야겠네요^^;






다음 포스트


홍콩공항에서 페리로 마카오 가기! 

http://vinsfins.tistory.com/111

페리 이용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