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AU

[마카오 자유여행] 출입국신고서작성 - 인천공항 맛집

by VINSFINS 2016. 3. 23.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인천공항 맛집 - 홍콩 출입국 신고서 작성법 - 이스타항공]


어제까지만 해도 홍콩에 있었는데.. 제가 왜 사무실 책상에 앉아있는걸까요..ㅠㅠ

포스팅 작업 하면서 다시 한번 마카오와 홍콩을 느껴야겠어요

이번주 안에 마카오&홍콩 포스팅 끝내기가 목표!! 


그럼 마카오 여행 첫째날 부터 시작해볼까요? ^^

인천 국제공항에서 홍콩 쳅락콕 국제공항까지는

저가항공인 이스타항공을 이용했어요


처음 계획은 페리 탈 필요없이 마카오 공항으로 가는거였지만

돌아오는 비행기 시간이 새벽이라 다음날 출근에 지장이 있을것 같아서 홍콩을 통해 들어가는 걸로 바꿨어요

마카오만 3박 4일 일정에서

마카오 1박 2일 , 홍콩 2박3일로 다시 일정을 변경했지요^^


아침 7시 인천공항에 도착해 보딩과 수화물 위탁을 마치고

면세품을 찾으러 들어갑니다^^

웹투어로 항공권을 예매하니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를 줬어요


교환권을 출력해서 SM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보여주면

이 빨간색 기프트 카드를 줍니다

이걸로 친구랑 따로 따로 슈에무라 립스틱을 구매했어요

[PK 07 S] 1만원 할인! , [OR 03 S] 도 1만원 할인!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셔틀트레인을 타고 탑승동으로 이동해 미리 결제해둔 면세품을 찾고 이제 배를 채우러 갑니다^^

몹쓸병=치킨병에 걸린 밈이랑 오전 8시부터 치맥헌터에서 치맥세트를 시켰지 뭐에요 ㅋ

신세계 면세점에서 스페셜오더로 주문한 소니렌즈 SEL35F18(일명 카페렌즈)를

수령해 처음 찍은 사진이 치맥이라니..ㅋㅋㅋ

첫 사진이 치맥이라니!!! ㅋ 

공항에서 흔하디 흔한 건물밖 비행기도 아니고 치맥이라니!!ㅋㅋㅋ

여행의 기분을 내는 탑승권과 여권 사진을 쓸데없이 찍어주고ㅋ

비행기에 탑승을 하려는데..

내 친구 밈이가 화장실에서 안나오더라구요..

탑승게이트 앞에서 승무원들이 친구분 언제오냐고 전화하라고 난리난리ㅋㅋ

마감 20초 전에 와주시는 대범한 내 친구 똥쟁이 밈이ㅋ

뱅기는 놓치지 않고 잘 탔어요^^

이륙장소로 이동중인 비행기~ 

영상 초반 귀엽게 손흔들어주는 직원분들~ ^^

드디어 이륙했어요~^^

인천공항이 다 보이던 이륙순간을 타임랩스로 담아봤어요


저가항공이라 기내식은 결제 후에 먹어야한다는 점.

우린 치맥을 하고 왔으니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하고 그냥 자기로 합니다 ㅋ



홍콩 출입국 신고서 작성 방법

출입국신고서는 1장이니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날씨가 이렇게 맑고 예쁘더니 홍콩공항이 도착할때쯤 흐리고 어두컴컴해지기 시작했어요​

기류변화로 엄청나게 흔들리던 비행기 게다가 비까지...

엄청 흔들리는거 보이시나요??

착륙 모습이에요~  너무너무 무서웠다는 ㅠㅠ


좋지 않은 날씨를 뚫고 무사히 홍콩 쳅락콕 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옛 1박2일 강호동 버전)​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 홍콩 공항 밖의 모습이에요


이제 이미그레이션 장소를 지나 페리 티켓을 구매하러 가야지요~^^




다음 포스트


금강산도 식후경 - 홍콩 공항 맛집! 

http://vinsfins.tistory.com/1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