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AU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

by VINSFINS 2016. 3. 23.
반응형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



타이파 빌리지에서 베네시안 호텔로 넘어왔어요~


물의도시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고스란히 옮겨놓은듯한 곳

정말 너무 예쁘게 꾸며놨던 베네시안 호텔이었어요^^




천장이 하늘 그림으로 되어있어 야외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베니건스 느낌 나는 창문들이 가득가득 ㅋㅋ



곳곳에 곤돌라가 묶여 있었어요



분명 실내인데 야외같은 느낌ㅋ



잘생긴 사공이 노래를 불러주며 노를 저어가더라구요

베네시안 호텔에서 제일 유명한 곤돌라 ㅋㅋ

하지만 저는 타기 싫었어요 너무 주목이 될것같아서..ㅋ



따로 보정을 하지 않아도 조명이 참 예쁘던 베네시안♡



베네시안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안먹어볼수 없죠^^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안쪽에 자리를 잡고 에그타르트를 주문합니다



딱 6개 남아있던 에그타르트 조금만 늦었어도 못먹을뻔했네요~

에그타르트 외에도 머핀, 파이, 마들렌 등등 참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에그타르트와 라임소다



마카오식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요

한입 베어물면 안쪽에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한국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와는 비교도 안될만큼의 맛


제가 먹어봤던 에그타르트 중에 최고였어요^^




라임소다도 상큼하니 맛있구 에그타르트도 최고!


로드스토우에서는 HK$ 55 가 나왔어요^^



로드스토우에서 에그타르트를 먹던 중 곤돌라를 움직이던 잘생긴 사공ㅋ

정말 잘생긴 사공이 노래도 불러준다는 말이 맞네요^^



에그타르트는 그냥 간식일뿐 우린 아직 배가 고파요 ㅋ

베네시안 호텔 안에 있는 푸드코트를 찾아 움직입니다^^



다리 아프니까 잠시 쉬어주기도 하구요^^







다음 포스트

[베네시안 호텔 푸드코트]

http://vinsfins.tistory.com/1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