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사직구장 테이블석 예매 [프리미엄석] 롯데자이언츠 VS 두산베어스

by VINSFINS 2016. 6. 2.
반응형


롯데자이언츠 VS 두산베어스

사직구장 원정 2016.05.20.금 프리미엄석​

지난 20일 부산으로 야구여행을 다녀왔습니당!!

사직구장에 원정경기를 보러간건 몇차례있었지만

테이블석에 앉은건 이번이 처음!

금요일, 토요일 모두 테이블석을 이용했어요​

주차를 하고 예매한 티켓 발권을 마친 후​ 사직구장에 입장했어요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 좋은 따뜻한 날씨였어요

금요일 경기라 아직까진 텅텅 비어있는 모습이죠​

두산의 안방마님 양의지 선수 뒷모습도 늠름합니다ㅋ​

사직구장은 테이블석이 정말 많았어요

그중 우리가 이용한 테이블석은 프리미엄석

프리미엄석 금액은 40,000원이에요​​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몸을 풀고 있어요

박건우 선수 눈을 뜬건지 감은건지ㅋㅋ

멍뭉이 같은 눈이 너무너무 애기애기스러워용~♡

민병헌 선수 박건우 선수 허경민 선수,

롯데의 정훈 선수가 이야기를 나누고있습니당​

마실사람 손~! 저요저요~! 여기 손!! ㅋ​

야구장에서는 치맥이 최고인데

치킨이 빠졌네요 ㅋㅋ

야구 욕심쟁이 오식빵 선수ㅋ​

얼굴 안보여주는 롯데팬 친구와 브이브이 두산팬 친구 ㅋ

올드원정유니폼을 사자 친구야ㅋㅋ​

이제 경기가 시작 합니다

1번 타자 박건우 선수!​

전광판에 박건우 선수

읭? 눈 뜬거니 감은거니 ㅋㅋ 아웅~귀요워ㅋㅋ​

꿀벌같은 맥주오빠ㅋ

거품 많지 않게 가득 따라주세요 ㅋㅋ​

벌써 세번째 타석에 들어선 박건우 선수

눈 뜨나 안뜨나 귀엽다규~ㅋ​

안방마님 양의지 선수

안타를 날려줘요! 홈런을 날려줘요!

​클리닝타임때 사직구장은 조명이 꺼지고 플레쉬 응원이 시작됐어요

​​​​그라운드 재정비를 하고 선수들이 다시 몸을 풀동안

롯데 치어리더들의 업타운펑크 공연이 이어졌어요

​​경기 끝! [두산 19 : 5 롯데]

지난 스윕으로 인해 또 깨지는건 아닐까 걱정이었는데

크게 이기는 경기였어요^^

수고많이했어요 우리 선수들~ ^^

금.토 2일 예매했는데 첫째날부터 좋아좋아요~!ㅋ


다음날도 테이블석을 예매했어요

R지정석 포스팅은 곧 올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