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빽다방 인기메뉴 즐기기]

by VINSFINS 2016. 5. 10.
반응형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빽다방 인기메뉴 즐기기]

포항 여행 마지막날 서울로 올라가기 전에 들린

영일대 해수욕장

죽도시장 빽다방에서 이것저것 마구마구 포장해서

영일대 해수욕장을 찾았어요~^^

​​​내새끼들 뒷모습 ㅋ​

해수욕장 구경은 전날도 했으니

포장해온 주전부리나 마구마구 먹어줍니다ㅋ​

날씨 한번 기가막히게 좋은날

소풍나온듯한 느낌

밖에서 실컷 다 먹고 난 뒤에 생각난

미세먼지도 기가막히게 심한날ㅋ​

빽다방 불량쥬스

아주아주 어릴적 꼬꼬마 애기애기때

오렌지 가루 타먹던 딱 그맛ㅋ

정말 추억 돋는 그맛!!ㅋ

뭔가 건강하지않은맛ㅋㅋ

그래도 자꾸자꾸 끌리던맛이었어요^^

불량쥬스 가격 : 2,500원

​빽다방 인기메뉴 중 하나인 옥수크림

칼로리 따져서 먹는 사람이라면 쳐다도 보지 말아야할 메뉴죠ㅋ

시리얼, 아이스크림, 콘옥수수 듬뿍듬뿍 칼로리덩어리ㅋ

살찌는건 다 맛있지 뭐 ㅋ 

옥수크림 가격 : 2,500원  

완전시리즈의 신메뉴

완전딸바 소프트 , 완전초바​ 소프트

두메뉴 모두 바나나와 함께 갈아진 음료에요

저는 딸바 초바 모두 소프트로 먹었지요^^

사라다빵과 소세지빵​

보기만해도 살찔것 같은 칼로리폭탄 메뉴ㅋ

사라다빵 가격은 2,000원

소세지빵 가격은 2,500원이에요

대단한 재료가 들어간게 아닌데도 어쩜일케 맛있는지ㅋ

레드컬러 추출로 찍은 사진

전날 과음한 우리 밈이는 사진찍기도 귀찮은가 봅니다ㅋ

이날 포항에서 마라톤대회가 있었는데 미세먼지때문에 진행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분위기 1도 없는 흑백사진 한장 찍고

이제 포항은 빠이빠이

차막힘을 즐기면서 서울로 올라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