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TAKINABALU

[코타키나발루맛집 깜풍아이르 올드빌리지] 코타키나발루여행 3일차

by VINSFINS 2016. 3. 3.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 3일차 

[코타키나발루 맛집 깜풍아이르 올드빌리지]


가이드에게 추천 받은 맛집

깜풍아이르 올드빌리지


많은 가게들 중 가이드가 추천해준 곳으로 갔어요

둘이 가면 여러 음식을 맛보기 어려워서 투어 일행에게 제가 쪼인을 요청했습니다ㅋ

개인시간을 즐기다 시간 맞춰서 깜풍아이르에서 만나는걸로~ㅋ


시간맞춰 다 모인 6명! ㅋ 

올드빌리지에서 모건 가이드를 이야기를 하니

저렴한 가격에 셋트메뉴를 골라주더군요

서비스도 많이 준다하면서요^^

​깜풍아이르 입구에요~

​가게가 참 많죠?

​한치의 고민없이 들어간 곳은 올드빌리지^^

이제 6명이서 세트로 시킨 음식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옵니다!ㅋㅋ


두둥


​칠리크랩

​매콤 달달하니 맛있었던 크랩 하지만 칠리크랩은 전날 갔던 웰컴씨푸드가 더 맛있었어요^^

​이름 모를 생선요리~ 생선 살이 엄청 토실토실 했어요^^

말레이시아에서도 새우를 생으로 먹나요?

와사비 간장 찍어서 먹으니 살살 녹던 새우

동죽과 비슷하던 조개요리

새우 버터 구이

이게 끝이 아니라는..

볶음밥이 나오더니

가리비 요리까지 

어마어마 ㅋㅋ

일행들과 쪼인하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여러 음식을 다 맛볼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일행 중 한 커플이 가져온 소주로 소맥도 먹고 재밌게 이야기하면서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내사랑 망고스틴 질리도록 먹고 온 망고스틴과 망고^^

다들 어쩜 그렇게 말술이던지 ㅋㅋ

술이 모자라 우리방에서 6명이서 2차를 했지요

현지과일,케익,커피,한국에서 가져온 술안주들과

현지 맥주,한국소주 등등 어마어마한 술을 다 먹었어요~

새벽 4시까지 ㅋㅋㅋㅋ


올드빌리지는 찾기 어려운곳은 아니에요~

워터프론트 기준 반대방향으로 들어가다보면 센터포인트가 보이죠?

센터포인드 길건너쪽이라고 보시면되세요~

petron 주유소를 지나 대각선 방향에 있어요~


스트리트뷰로 보시면

센터포인트 사거리 주유소를 지나서

30미터 정도 가면 이런곳이 보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여행하시는 분들

깜풍아이르 올드빌리지 강추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