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KYO

도쿄 자유여행 2일차 [잠들지않는 거리 신주쿠 가부키쵸 24시 스시마미레]

by VINSFINS 2016. 2. 1.
반응형


도쿄 2박 3일 자유여행 2일차 

[잠들지 않는 거리 가부키쵸] 

[신주쿠 가부키쵸 , 24시간 스시집 스시마미레]


​도쿄 자유여행 둘째날 

오다이바, 롯본기 관광도 마친 우리 

롯본기에서 신주쿠 가부키쵸 까지 이젠 한번에 잘 찾아갑니다 ㅋ 

이틀 사이에 도쿄 지하철 박사가 다됐어요 ㅋ 


드럭스토어에서 이것저것 쇼핑을 하고

가부키쵸에서 스시집을 찾았어요

미도리 스시에 가고싶었지만 우린 지쳤어요 ㅋㅋㅋ


그냥 숙소 근처 가부키쵸에서 먹고 들어가기로했어요 

스시 한 접시 뚝딱하고 일찌감치 숙소에서 자려구요 ㅋㅋ 


가부키쵸 돈키호테 골목으로 들어가면 우측에 

반계단 정도 오르는 스시집이 있어요 

급하게 들어가느라 간판도 찍지 못했네요 ㅋㅋ

스시마미레 라는 24시 스시집이에요~

한국말로 된 메뉴판과 메뉴작성표도 따로 비치가 되어있었어요

먹고싶은 스시를 체크한후에 직원에게 주고 

우린 하루종일 움직여 지쳤음에도 불구하고

또 셀카를 찍습니다 ㅋㅋ

​먼저나온 맥주와 하이볼

맥주, 하이볼과 함께 나온 장조림 같은 기본 메뉴 

저는 저기 보이는 하얀색 갈은 마가 너무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

마시써 마시써 스시는 언제나 옳아요~♡​

스시 다먹을때쯤 나온 계란찜 

푸딩처럼 탱글탱글 찌느라 오래걸렸나봐요~

(출처:구글 스트리트뷰)


가부키쵸 스시집을 마지막으로 도쿄 둘째날 여행을 마칩니다!! 

깽~ 고생했어 ^-^




다음 포스팅

[도쿄역 캐리어 보관함 이용방법 , 규카츠 , 모투무라 규카츠 가는방법 , 도쿄역 애플매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