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경기.인천

부천 무한리필 조개구이 따조

by VINSFINS 2017. 3. 13.
반응형

부천 조개구이 맛집 / 무한리필 조개구이

따조


오늘은 부천에서 아주 유명한 조개구이 맛집! 따조를 소개할게요

전화국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따조는

무한리필 조개구이 집으로 유명세를 탄 집인데요

그냥 많이만 주는 무한리필 집이 아니라 정말 조개가 싱싱하고 맛있는 집이에요^^


무한 조개구이 따조 간판이에요

비가 오는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테이블은 모두 만석

실내 실외 천막 안까지 빼곡히 사람들로 가득차있어요​​​

우린 무한 조개구이 3인을 주문했어요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이미 잘 알려진 곳

저는 한 6년전쯤 친구소개로 따조를 처음 알게됐어요

그 후 생각날때마다 방문하곤 해요​

현금결제 이벤트는 몰랐던건데..

현금내고 서비스메뉴 하나 더 먹어봐야겠네요ㅋ​

계산대 근처엔 연예인들 싸인도ㅋ 누군지는 모르겠다요 ㅋ​

나도 블로그 올리고 상품권 추첨 당해야지!

따조 한쪽 코너에는 오뎅바가 있어요​

오뎅바역시 무한으로 먹을수 있으니 남기지만 말고 많이 많이 드세요^^

​드디어 주문한 큰 접시 가득한 무한조개! 

키조개는 사진찍기전에 불판으로 먼저 올라가버렸네요

아주 큰 키조개와 치즈가 올라가있는 가리비

키조개관자가 어느정도 떨어지면 은박지 그릇에 넣어 초장과 오뎅국물로 미니얼큰조개탕을 만들어줘용ㅋ

가리비에 올려진 ​치즈는 2천원 추가!

두번이나 치즈추가를 해서 먹었어요 ㅋ

서너번 계속 리필한 조개ㅋ

나중엔 가리비랑 키조개만 주문해서

치즈 가리비를 아주 배터지게 많이 먹었지요ㅋ​

무한리필 조개로 배터지게 드셔보세요~

저는 조만간 또 방문 할 생각입니다 ^^


부천 조개구이 맛집 , 조개구이 무한리필 따조

추천드립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