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두산베어스 KBO 정규시즌 우승! 미라클두산!! 우승기념 전광판 영상

by VINSFINS 2016. 9. 23.
반응형


두산베어스 KBO 정규시즌 우승! 

우승기념 전광판영상


9월 22일 두산베어스가 21년 만에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었어요!!

나의 사랑하는 두산베어스 선수들 정말 너무 고생했어요!!

두산팬인게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

우승 기념 전광판 영상을 보고 얼마나 뭉클하던지.. 몇번을 봤는지 모르겠어요^^

(출처:베어스포티비 BearSpotv)

(출처: 네이버채널 한국프로야구리그)

이 영상을 선수들이 그라운드에서 함께 보는게 더 좋았어요^^

한 장면장면마다 팬들의 함성소리가 고스란히 느껴져서 더 벅차올랐어요~

우리 선수들

김태형 감독님

우리 김ㅋㅋ캡틴

우리 안방마님과 연예인님 ㅋ 돌아온 꼬부기도ㅋ

우리의 최고 선발진 판타스틱4 도 

정말 너무너무 고생많았어요! 진심으로 우승을 축하합니다!!

TV로 시청하면서 잠실에 가지 못한게 얼마나 한이 되는지..ㅋ


시즌 90승 역대 2위인 현재. 

잔여 7경기를 하고 나면 역대 최다승 1위가 되겠지요~

최다승! 최다득점! 최다다점!

바램이 있다면 박건우 선수의 20-20도 보고싶네요^^


그럼 우리 선수들 남은경기도 부상없이 잘 치루고 정규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어요~

한국시리즈도 기대하겠습니다! ^^

최강 두산 화이팅!!



반응형

댓글